[2025 패션비즈 어워즈 : 주얼리&인스타일] 골든듀 & 알레르망 초격차로 1위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25.11.28 ∙ 조회수 7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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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얼리 & 워치 부문 1위는 골든듀의 ‘골든듀’가 차지하며 국내 파인주얼리 시장의 리더 자리를 다시 한번 굳혔다.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리미티드 컬렉션 전개와 함께, MZ세대와의 접점을 넓히는 팝업 · 전시 이벤트를 활발히 펼치며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데 성공했다.


또한 꾸준히 e-스포츠 리그 LCK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1020세대뿐 아니라 남성 고객까지 소통의 폭을 넓히고 있다. 탄탄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골든듀는 지난해 1647억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올해는 매출 1650억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2위에는 세정의 ‘디디에두보’가 이름을 올렸다. 매년 노이사나이트, 랩그로운, 센슈얼 골드 등 다양한 소재를 선제적으로 활용한 컬렉션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 올해는 플래티넘 소재를 적용한 라인업을 선보여 시장의 주목을 받았다. 3위는 컨템퍼러리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이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감각을 결합해 젊은 세대의 지지를 얻으며 빠르게 입지를 확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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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일 부문에서는 알레르망의 ‘알레르망’이 10년 연속 1위를 유지하며 톱 브랜드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기술력과 신뢰를 기반으로 국내 침구 업계의 리딩 포지션을 공고히 했으며, 온 · 오프라인 전 유통 채널에서 안정적인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는 미국 첨단 소재 기업 프리마로프트와 국내 유일 독점 수입 계약을 하고, 프리마로프트 구스 저탄소 이불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글로벌 친환경 기술을 국내에 최초로 도입한 이번 행보를 통해 알레르망은 ‘프리미엄+지속가능성’이라는 두 축을 결합한 수면 혁신 브랜드로의 비전을 더욱 명확히 하고 있다.


2위에는 엠에이치앤코의 ‘모던하우스’가 이름을 올렸다. 우수한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 트렌디한 감각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며 꾸준히 성장 중이다. 다양한 IP 기업과의 협업 프로젝트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했다. 내년에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새로운 변화를 예고했다. 3위는 ‘이브자리’가 차지했다.  




<2025 패션비즈 어워즈 : 베스트 오브 베스트>

2025년 패션 마켓을 빛낸 베스트 브랜드는?

[여성복] 마뗑킴 · 타임 · 더로우 · 랄프로렌 왕좌에

[남성복] 갤럭시 · 준지 · 폴로 · 포터리 정상 차지

[캐주얼] ‘마리떼 · 세터’ 굳건, ‘리 · 유니클로’ 약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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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동복] 밍크뮤 · 뉴발란스키즈 · 마리떼키즈 1위

[핸드백] 분크 3년 연속 · 칼린 해외 팬덤 ↑

[슈즈] 쿠에른 · 르무통 슈즈 강자로 등극

[이너웨어] 캘빈클라인언더웨어 · 감탄브라 질주

[주얼리&인스타일] 골든듀 & 알레르망 초격차로 1위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5년 12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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