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스윔웨어&애슬레저 ❺] 위뜨, 올해 핵심 상권 35개점 확장
그리티(대표 문영우)의 ‘위뜨’는 올해 상품 라인업 강화, 핵심 유통 채널 확장,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프리미엄 애슬레저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할 계획이다. 상품 측면에서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소재인 티챠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티챠 골지’ 소재를 활용한 퍼포먼스 라인을 강화한다. 이번 시즌에는 티챠, 초경량, 시어서커, 에어쿨 등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데일리 상품 라인업을 폭넓게 전개,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킨다.
영업 및 유통 전략으로는 오프라인 매장 확장에 집중한다. 올해 총 35개점 이상 확장을 목표로 잡고 있으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및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본점 및 판교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및 강남점 등 주요 유통사별 핵심 점포 외형 확대에 주력할 방침이다.
마케팅은 브랜드의 근간인 프렌치 오리진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애슬라이프(ATHLETIC+LIFE STYLE)’ 콘셉트의 화보 및 영상 중심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스토리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더불어 대형 이벤트인 ‘위뜨 애슬라이프 페스티벌’을 개최해 고객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신규 고객을 적극적으로 확보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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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5년 7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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