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스윔웨어&애슬레저 ❷] '먼슬리' 움파, 자사몰 유입 강화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6.30 ∙ 조회수 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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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에이피웍스(대표 이재성)의 라이프스타일 스윔웨어 ‘움파’는 올해 기존 오픈마켓 · 편집몰 중심 구조에서 벗어나 자사몰 전환율 개선 및 리텐션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자체 프로모션 · 멤버십 · 커뮤니티를 통해 방문 고객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생각이다. 


움파는 매월 바뀌는 콘셉트에 따라 3개 디자인을 출시하는 ‘먼슬리 에디션’을 통해 고객들의 기대를 형성하고 ‘기다려지는 브랜드’로 포지셔닝한다. 이와 함께 베스트셀러 제품 중심 ‘온고잉 컬렉션’과 파우치, 방수백, 수건, 캡 등 ‘기능성 수영 액세서리’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생각이다. 전문 수영인 및 트레이너와 협업 콘텐츠를 제작하면서 기능성 수영복 전문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도 힘쓴다. 


실구매자 중심 모델 기용, 고객 기반 피드백을 통해 제품을 개선해 출시하면서 국내외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중국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어 중국 소셜커머스 플랫폼 ‘샤오홍슈(RedNote)’를 중심으로 유통을 전개하고 해외 수영 및 여행 수요를 고려해 면세점 채널 입점을 추진하면서 유통도 확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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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 스윔웨어&애슬레저 북인북

▪ 보드라이더스, 멀티 편집숍 활성화

▪ '먼슬리' 움파, 자사몰 유입 강화

▪ 레노마, 마케팅 활성화 스윔웨어 강자 탈환

▪ 프론투라인, 웰니스 라이프 콘텐츠 확대

▪ 위뜨, 핵심 상권 중심 35개점 확장


■ 2025 스윔웨어 특집 기사

➊ 3000억 스윔웨어 마켓 빅 브랜드 강세 속 세분화

➋ ‘수영복+α’ 스포츠웨어로 진화

➌ 데이즈데이즈 등 2030 취향 저격


■ 2025 애슬레저 기획 기사

룰루레몬·알로 등 수입 진격, 국내 애슬레저 시장 '지각변동'



■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5년 7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패션비즈는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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