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스윔웨어&애슬레저 ❶] 보드라이더스, 멀티 편집숍 활성화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6.30 ∙ 조회수 524
Copy Link
비알케이컴퍼니(대표 권도형)는 올해 글로벌 멀티 스포츠 편집숍 ‘보드라이더스’의 유통망 확대 및 자사몰 활성화, 신규 홀세일 파트너를 발굴하는 데 주력한다. ‘빌라봉’ ‘록시’ ‘퀵실버’ ‘루카’ ‘DC슈즈’ ‘엘리먼트’ 등 보드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중심으로 선보이는 보드라이더스는 최근 서프와 비치웨어를 넘어 인도어 스윔웨어 및 캐주얼 라이프스타일까지 확장된 스토리텔링을 통해 콘텐츠를 다각화하며 고객 경험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올여름에는 스윔웨어 소재와 감도를 차별화하고 인도어 라인을 신규 론칭하며 새로운 판로를 개척할 예정이다. 빌라봉은 와플 소재 비키니, 록시는 메시 소재 커버업, 루카의 스포츠 래시가드 등 고감도 원단을 활용한 특화 상품 구성으로 브랜드 고유 헤리티지를 강조하고 프리미엄 고객층을 공략할 예정이다.
퀵실버와 록시에서는 새롭게 실내 수영복 라인을 선보인다. 실내 수영 인구 증가에 맞춰 기존 야외 중심의 수영 서프웨어에서 인도어까지 수요를 아우른 상품은 전통적인 여름 주력 상품 외에 신규 매출 축으로서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
■ 2025 스윔웨어&애슬레저 북인북
■ 2025 스윔웨어 특집 기사
➊ 3000억 스윔웨어 마켓 빅 브랜드 강세 속 세분화
■ 2025 애슬레저 기획 기사
룰루레몬·알로 등 수입 진격, 국내 애슬레저 시장 '지각변동'
■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5년 7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패션비즈는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제공합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