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스포츠 ➌] 르꼬끄스포르티브, 유쾌한 러닝 파트너로 접점 강화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8.01 ∙ 조회수 467
Copy Link

[2025 스포츠 ➌] 르꼬끄스포르티브, 유쾌한 러닝 파트너로 접점 강화 27-Image


데상트코리아(대표 시미즈 모토나리)의 ‘르꼬끄스포르티브’는 올해 러닝을 주축으로 러너들과 함께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기록 단축 목적보다 하나의 놀이이자 개성을 표현하는 라이프스타일로 러닝에 접근하고 있는데, 개그맨 유세윤과 진행하는 유쾌한 분위기의 캠페인으로 특히 반응이 좋다.


르꼬끄스포르티브는 1882년 프랑스 상파뉴에서 탄생해 약 140년 역사와 헤리티지를 지닌 브랜드다. 최근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바탕으로 스포츠 특유의 생동감에 고감도 패션 요소를 결합한 패션 스포츠를 추구하며 새로운 무드로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 올 하반기 코어 스포츠 전략


핵심 콘텐츠 - 러닝


마케팅 전략

• 러닝의 긍정적 효과를 좀 더 창의적인 방식으로 풀어 브랜드와 선순환 연결고리 강화

• 기록 단축 목적이 아닌 놀이이자 라이프스타일로서 러닝에 접근해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소비자 접점

• 개그맨 유세윤과 함께 즐기는 러닝 캠페인

• 러너들과 직접 소통하는 다양한 온 · 오프라인 이벤트 실행 및 계획 중


[2025 스포츠 ➌] 르꼬끄스포르티브, 유쾌한 러닝 파트너로 접점 강화 1775-Image[2025 스포츠 ➌] 르꼬끄스포르티브, 유쾌한 러닝 파트너로 접점 강화 1884-Image

[2025 스포츠 ➌] 르꼬끄스포르티브, 유쾌한 러닝 파트너로 접점 강화 2024-Image


[2025 스포츠 북인북]

[2025 스포츠 ➊] 데상트, ‘스포츠 동반자’로 소비자 공략

[2025 스포츠 ➋] 디아도라, 퍼포먼스 기반, 정체성 · 전문성 강화

[2025 스포츠 ➌] 르꼬끄스포르티브, 유쾌한 러닝 파트너로 접점 강화


>> 2025년 스포츠 마켓나우 기사 보기

[2025 스포츠 마켓 ➊] 10조3300억 스포츠 마켓, 로컬화 · 세분화 · 전문성 key

[2025 스포츠 마켓 ➋] ‘스포츠 = 퍼포먼스’ 전문성 니즈 ↑

[2025 스포츠 마켓 ➌] 마니아 · 팬심 겨냥 ‘콘텐츠’ 강화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5년 8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패션비즈는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제공합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