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아웃도어 북인북 ❹] 비비씨어스, 온·오프라인 접점 확대
긴 여름, 더운 겨울 같은 극심한 기후 변화로 인해 연일 아웃도어 시장에 대한 걱정이 쏟아지고 있다. 그러나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캠핑이나 여행, 직업 현장까지 확장된 영역, 성장 하는 해외 시장, 소비자들의 상품 신뢰도를 기반으로 새로운 기회를 엿보고 있다.
패션비즈는 이번 <2025 패션비즈 B : 아웃도어>를 통해 기술력과 관련된 오랜 노하우와 파워풀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로 사업 다각화에 돌입한 아웃도어 시장에서 더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브랜드들을 소개한다. 이들의 행보를 통해 올해 또 한 번 터닝 포인트를 맞이한 아웃도어 시장의 희망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 그 네 번째 브랜드는 '비비씨어스다.
폰드그룹(대표 임종민 · 김유진)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비비씨어스(BBC EARTH)’는 올해 더 욱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아웃도어 시장 속에서 특유의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강조하고 차별화된 상품 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온라인 유통을 강화하고, 오프라인 유통을 40개까지 늘려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
지난해 말부터 매장별 매출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으며 특히 신세계 강남점과 대구점은 작년 10월 기준 월매출 목표를 초과 달성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올해도 제로베이스원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며 친환경 패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계획이다.
한편 비비씨어스의 빠른 안착은 환경을 우선시하는 의류 브랜드의 철학이 바탕이 됐다. '지속가능한 가치를 실현하는 친환경 아웃도어 의류 브랜드'로 지구와 환경에 대한 메시지를 의류로 구현하고 있으며 자연계의 경이로움을 알리는 BBC어스 채널의 자연사 콘텐츠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하고 있다.
[2025 아웃도어 북인북]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