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아웃도어 북인북 ❶] 밀레, 새 로고와 글로벌 도약!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3.04 ∙ 조회수 3,275
Copy Link

긴 여름, 더운 겨울 같은 극심한 기후 변화로 인해 연일 아웃도어 시장에 대한 걱정이 쏟아지고 있다. 그러나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캠핑이나 여행, 직업 현장까지 확장된 영역, 성장 하는 해외 시장, 소비자들의 상품 신뢰도를 기반으로 새로운 기회를 엿보고 있다.


패션비즈는 이번 <2025 패션비즈 B : 아웃도어>를 통해 기술력과 관련된 오랜 노하우와 파워풀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로 사업 다각화에 돌입한 아웃도어 시장에서 더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브랜드들을 소개한다. 이들의 행보를 통해 올해 또 한 번 터닝 포인트를 맞이한 아웃도어 시장의 희망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 그 첫 번째 브랜드는 '밀레'다.


[2025 아웃도어 북인북 ❶] 밀레, 새 로고와 글로벌 도약! 545-Image


밀레(대표 한철호)의 ‘밀레’가 올해 현대적이면서도 세계적인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글로벌 BI 변경과 함께 ‘액티브 알파인’ 브랜드로 도약한다. 이번 변화는 1921년부터 이어온 브랜드의 전통적인 가치를 계승하면 서도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브랜드 리포지셔닝 작업과 글로벌 브랜딩 전략을 본격화해 전 세계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장하고,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브랜드 외 비즈니스로는 글로벌 프리미엄 아웃도어 편집숍 사업에 전격적으로 발을 들인다. 기존에 전개 중인 '밀레' '루디프로젝트' 'SOHC' 외에도, 지난 1월 새롭게 합류한 '몬츄라'를 필두로 '레키' '오토복스' '로바' 등의 브랜드를 한데 모아, 프리미엄 아웃도어 편집숍을 구성한다.


이를 통해 프리미엄 아웃도어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더욱 폭넓은 제품군을 선보일 계획이다. 올해 밀레가 아웃도어 시장에서 다각도로 선보인 사업을 통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키울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25 아웃도어 북인북 ❶] 밀레, 새 로고와 글로벌 도약! 1523-Image

[2025 아웃도어 북인북 ❶] 밀레, 새 로고와 글로벌 도약! 1673-Image[2025 아웃도어 북인북 ❶] 밀레, 새 로고와 글로벌 도약! 1792-Image


[2025 아웃도어 북인북]

❶ 밀레, 새 로고와 글로벌 도약!

❷ 아이더, 본격 글로벌 시장 확장

❸ 스노우피크, R&D·글로벌로 성장 가속화

❹ 비비씨어스, 온·오프라인 접점 확대

❺ 디오디, 주요 상권 중심 볼륨 확장

❻ 만다리나덕, '트래블 에센셜' 강화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