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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소재 북인북④] 락피쉬웨더웨어, 글로벌 브랜드 입지 '견고히'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25.10.30 ∙ 조회수 4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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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소재 북인북④] 락피쉬웨더웨어, 글로벌 브랜드 입지 '견고히' 3-Image](https://www.fashionbiz.co.kr/images/etcImg/1761726559562-2025 잡화 북인북 17.jpg)
에이유브랜즈(대표 김지훈)의 ‘락피쉬웨더웨어’가 글로벌 시장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며 해외 시장 확대에 더욱 속력을 낸다. 이 브랜드는 현재 일본 도쿄 · 오사카를 비롯해 홍콩, 상하이, 베이징, 태국, 말레이시아 등 글로벌 패션 중심지에 총 3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현재 해외 현지 시장서 높은 수요를 바탕으로 해외 파트너사들의 공급 확대 요청이 지속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협력을 강화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할 예정이다. 또한 시그니처 윈터 부츠 및 겨울 잡화 라인 등 브랜드 겨울 라인업 확장을 통해 국내외 신규 고객층 유입 확대에도 집중할 계획이다.
![[2025 소재 북인북④] 락피쉬웨더웨어, 글로벌 브랜드 입지 '견고히' 502-Image](https://www.fashionbiz.co.kr/images/etcImg/1761726570289-2025 잡화 북인북 14.jpg)
![[2025 소재 북인북④] 락피쉬웨더웨어, 글로벌 브랜드 입지 '견고히' 607-Image](https://www.fashionbiz.co.kr/images/etcImg/1761726592772-2025 잡화 북인북 15.jpg)
![[2025 소재 북인북④] 락피쉬웨더웨어, 글로벌 브랜드 입지 '견고히' 712-Image](https://www.fashionbiz.co.kr/images/etcImg/1761726627260-2025 잡화 북인북 16.jpg)
■ 패션비즈 <2025 잡화 북인북>
지금, 국내 잡화 마켓은 가장 뜨거운 격전지이다. 수십 년간 쌓아온 단단한 헤리티지로 시장을 지켜온 전통 브랜드들과, 온라인을 기반으로 팬덤을 구축하며 급부상한 신흥 브랜드들이 치열하게 맞붙고 있기 때문이다. 이들은 각자의 독창적인 전략으로 새로운 고객층을 흡수하며, 액세서리 시장의 판도를 완전히 뒤흔들고 있다. 이번 '2025 잡화 북인북'은 이러한 역동적인 변화의 흐름 속에서 주요 잡화 브랜드들의 핵심 전략과 그들의 승부수가 담긴 주력 상품을 집중 조명한다.
■ 관련 기사 >> 전환기 '5조 핸드백' 마켓 전통 VS 이머징 승자는?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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