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골프 북인북] 루이까스텔, 아이템 다양화 & 유통 효율↑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4.10.04 ∙ 조회수 1,081
Copy Link

[2024 골프 북인북] 루이까스텔, 아이템 다양화 & 유통 효율↑ 27-Image


브이엘엔코(대표 이재엽)의 컬러 골프웨어 브랜드 ‘루이까스텔’이 아이템 컬러와 스타일을 다양화하고 유통의 효율성을 높여 소비자 접점 확대에 집중한다. 원부자재의 퀄리티를 높이고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다양하게 전개하는 것. 더 많은 고객의 니즈를 위해 컬러와 스타일도 넓힌다. 배우 이병헌을 기용한 TV 커머셜도 지속 전개한다.


[2024 골프 북인북] 루이까스텔, 아이템 다양화 & 유통 효율↑ 373-Image


[2024 골프 북인북] 루이까스텔, 아이템 다양화 & 유통 효율↑ 549-Image


[2024 골프 북인북] 루이까스텔, 아이템 다양화 & 유통 효율↑ 726-Image


[2024 골프 북인북] 루이까스텔, 아이템 다양화 & 유통 효율↑ 901-Image




이전 기사

[2024 골프 북인북] 까스텔바작, 화려함&모던함, 세대별 맞춤 공략

[2024 골프 북인북] 마틴골프, 골프·일상 한번에, 여성 라인도 강화

[2024 골프 북인북] 왁, 패딩 아이템 구성·유통 효율개선

[2024 골프 북인북] 볼빅어패럴, 진성 골퍼 겨냥 상품&마케팅 강화


관련 기사

[골프웨어마켓 ➊] 메이저 VS 포텐셜, 5조 골프웨어 마켓 현주소

[골프웨어마켓 ➋] 빅 브랜드 ‘리얼골퍼’ 놓고 대격돌

[골프웨어마켓 ➌] 강력한 한 방! ‘포텐 골프’, 달린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4년 10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패션비즈는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제공합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