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골프웨어 북인북] 브랜드 정체성 강조 '까스텔바작' 세대별 공략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4.10.04 ∙ 조회수 9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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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스텔바작(부회장 · 최준호)의 프랑스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이 올해 상품군을 이원화해 기존 소비층부터 신규 고객까지 타깃을 확대해 맞춤 공략한다. 화려한 색감과 아트워크를 살려 정체성을 더욱 강조한 기존 상품군과 모던하고 심플한 ‘블랙 라인’으로 나눠 제안할 계획이다. 동시에 오프라인 유통에서 친밀한 대면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는 한편 후원 선수 등을 활용한 마케팅으로 공격적인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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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4년 10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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