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골프 북인북] 볼빅어패럴, 진성 골퍼 겨냥 상품력 강화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4.10.04 ∙ 조회수 1,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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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비스(대표 도상현)의 골프웨어 ‘볼빅어패럴’은 골프에 진심인 진성 골퍼를 겨냥한 상품&마케팅 강화에 집중한다. 상품적인 측면에서는 프리미엄 라인 전개를 통해 브랜드 밸류를 높이면서 라운딩 최적화 아이템 구성을 보강하는 등 퍼포먼스를 강화한다. 퍼포먼스 골프웨어로서의 브랜드 인지와 홍보를 위해 2024 F/W 광고 캠페인에는 후원선수 투어프로 4명을 모델로 기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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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4년 10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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