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2024 골프 북인북] 볼빅어패럴, 진성 골퍼 겨냥 상품력 강화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4.10.04 ∙ 조회수 1,154
Copy Link
위비스(대표 도상현)의 골프웨어 ‘볼빅어패럴’은 골프에 진심인 진성 골퍼를 겨냥한 상품&마케팅 강화에 집중한다. 상품적인 측면에서는 프리미엄 라인 전개를 통해 브랜드 밸류를 높이면서 라운딩 최적화 아이템 구성을 보강하는 등 퍼포먼스를 강화한다. 퍼포먼스 골프웨어로서의 브랜드 인지와 홍보를 위해 2024 F/W 광고 캠페인에는 후원선수 투어프로 4명을 모델로 기용했다.
이전 기사
[2024 골프 북인북] 까스텔바작, 화려함&모던함, 세대별 맞춤 공략
[2024 골프 북인북] 마틴골프, 골프·일상 한번에, 여성 라인도 강화
[2024 골프 북인북] 왁, 패딩 아이템 구성·유통 효율개선
다음 기사
[2024 골프 북인북] 루이까스텔, 아이템 다양화 & 유통 효율↑
관련 기사
[골프웨어마켓 ➊] 메이저 VS 포텐셜, 5조 골프웨어 마켓 현주소
[골프웨어마켓 ➋] 빅 브랜드 ‘리얼골퍼’ 놓고 대격돌
[골프웨어마켓 ➌] 강력한 한 방! ‘포텐 골프’, 달린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4년 10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패션비즈는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제공합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