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유통 >

신세계사이먼, '신세계아울렛' 멤버십 앱 론칭

Friday, Feb. 7, 2020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929


신세계사이먼(대표 조창현)이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신세계아울렛’ 앱을 론칭했다. 아울렛 방문 전부터 쇼핑 후까지 고객이 쇼핑에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와 서비스를 한번에 제공하여 편의성을 높이고, 쾌적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가입 회원들은 앱을 통해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의 입점 브랜드는 물론 할인과 이벤트 정보까지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앱 가입 시 ‘선호지점’을 설정해 놓으면 선호 지점의 매주 새로운 할인, 이벤트 소식과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쇼핑을 할 때에도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 혜택이 담긴 멤버십 쿠폰을 앱으로 손쉽게 이용 할 수 있고, 원하는 매장과 편의시설 검색도 쉽게 할 수 있다. 바코드로 신세계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바로 가능하고, 모바일 영수증 기능까지 보유해 따로 지류 영수증을 관리할 필요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앱에 가입만 하면 ‘쇼퍼클럽(Shopper Club)’ 등급이 부여되어 누구나 신세계포인트를 적립/사용할 수 있다. 또 식음 브랜드 할인 혜택이 담긴 ‘F&B 쿠폰북’도 앱에서 쉽게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쇼퍼클럽 회원 중 당일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또는 기존 멤버십 회원은 자동으로 ‘VIP클럽(VIP Club)’으로 승급돼 쇼퍼클럽의 혜택은 물론 입점 브랜드 추가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이 담긴 ‘VIP클럽 쿠폰북’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멤버스(Premium Members)’로 선정된 고객(전년도 여주점 구매 실적 기준 사전 선정)에게는 보다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주점에 마련된 프리미엄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를 즐기고, 전용 주차공간이 마련된 프리미엄 파킹존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는 것.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신세계아울렛’ 앱 하나만 있으면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며 “이를 통해 고객들의 프리미엄 라이프가 한층 더 높아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