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한국 패션산업의 올바른 발전과 성장을 목표로 하는 패션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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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션비즈는 한국 패션산업의 올바른 발전과 성장을 목표로 1987년 창간해 꾸준히 한 길을 걸어온 패션 비즈니스 전문 미디어입니다.

    패션 전문 미디어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매거진 발행, 온라인 매체와 커뮤니티 운영, 패션 관련 전시회 및 세미나 개최, 패션 전문 마케팅 대행, 패션 전문가 대상 구인·구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한국 패션산업의 대변자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패션 전문 미디어로서 패션비즈의 가장 큰 장점은 전문성과 신뢰도입니다.  패션비즈는 2017년 주요 포털사(네이버, 다음)의 뉴스검색 제휴 미디어로 선정됐으며, 2019년과 2020년 에 이어 2023년 ‘문화체육관광부 우수콘텐츠잡지’로 선정되며 공신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이제 패션비즈는 전문 미디어를 넘어 ‘패션인들이 모이는 플랫폼’으로 나아갑니다. SNS를 필두로 홈페이지 내 커뮤니티 운영을 통해 패션인들의 목소리를 가장 빠르게 듣고 이를 통해 한국 패션산업의 현주소와 나아갈 바를 고민하는 장이 될 것입니다.

    매거진의 정통성과 온라인의 개방성을 바탕으로 알찬 정보(Information), 핵심을 꿰뚫는 통찰력(Insight) 그리고 감동(Impression)을 줄 수 있는 ‘3I’를 담은 유익한 미디어로서 패션업계의 지속성장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오프라인의 정통성과 온라인의 신속함

    앞으로도 오프라인의 정통성과 온라인의 신속함을 살려 보다 알찬 정보(Information), 핵심을 꿰뚫는 통찰력(Insight) 그리고 감동(Impression)을 줄 수 있는 ‘3I’를 담은 유익한 미디어로서 패션업계의 지속성장, ESG경영을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Insight
    통찰력
    Information
    알찬정보
    Impression
    감동
    History
    2011 - 현재
    20년 01월
    AI기반 위조상품 보안관
    마크비전과 협업 MOU
    19년 03월
    문화체육관광부 우수콘텐츠잡지 연속 선정
    18년 04월
    창간 31주년 기념 세미나 ‘이젠 생존이다’
    17년 04월
    창간 30주년 기념 세미나
    ‘초불확실성 시대 생존 해법’
    17년 03월
    네이버, 카카오 뉴스검색 제휴
    15년 05월
    창간 28주년 기념 세미나
    ‘글로벌 e-커머스 진출 전략’
    2001 - 2010
    10년 05월
    창간 23주년 기념 세미나
    ‘Honest & Smart Fashion’
    06년 05월
    창간 19주년 기념 세미나
    ‘글로벌 패션 비즈니스의 미래 비전’
    1991 - 2000
    00년 04월
    패션비즈(FASHIONBIZ)로 제호 변경
    99년 03월
    홈페이지(www.fashionbiz.co.kr) 오픈
    온오프 라인 동시 서비스 시작
    96년 01월
    레더 상품 전시회 셀프(SELF) 개최
    92년 04월
    텍스저널(TEXJOURNAL)로 제호 변경
    91년 01월
    제1회 서울섬유소재전시회(TEXVISION SEOUL) 개최
    제1회 세미나 개최 : 90년대를 리드하는 패션마케팅 & 머천다이징
    1986 - 1990
    87년 04월
    섬유저널 창간호 발행
    86년 12월
    정기간행물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