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트렌드위드미, 화제의 클렌징브랜드 ‘더메디닥터’ 클렌징워터 소개

Friday, May 3, 2019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3100


지난 1일, 뷰티정보프로그램 KBS Joy ‘트렌드위드미’의 ‘너 이름이 뭐니’ 코너에서 10년간 클렌징만을 연구해온 더메디닥터의 ‘글리셜 미셀라 클렌징워터’를 화제의 이슈 제품으로 선정했다.

본 코너를 통해 ‘꿀렌징워터’라는 애칭을 얻게된 본 제품은, 국내 유일 클렌징전문 브랜드 더메디닥터(The Medi Dr.)의 제품으로 최근 SNS 등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노워시 타입의 약산성 클렌징 워터다.

더메디닥터의 ‘글리셜 미셀라 클렌징워터’는 제주 해양심층수를 기반으로한 약산성 클렌저로 예민한 피부는 물론 트러블 피부에도 도움이 된다. 화장솜에 클렌징워터를 적셔 얼굴을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노폐물 제거에 도움이 되며, 추가 세안 없이 클렌징을 마무리할 수 있어 편리하다.

특허받은 각질 제거 성분인 글루코노락톤(PHA)은 자극 없이 각질을 정돈해 칙칙한 피부를 부드럽고 화사하게 하는데 도움이될뿐더러, 독자적인 솔루션 성분인 ‘The Medi Dr. RX Complex’가 절묘하게 피부의 균형을 찾아줘, 클렌징만으로도 피부 개선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판매 1개월 만에 4차 리오더를 받을 만큼 전례 없는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이에 4명의 MC는 유튜브 라이브로 방송되는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검증했다. 리지는 더메디닥터 클렌징워터 사용 후 수분도 변화를, 소원과 남보라는 피부에 적합한 산성 농도를 측정하였는데, 제품 사용 후 피부 속 수분지수가 크게 증가하고 제품의 산성농도 역시 피부에 가장 적합한 저자극 약산성 상태인 pH5.2를 나타내는 것으로 밝혀졌다.

본 방송에서 남보라는 “평소 메이크업을 지우지 않고 잤던 경험도 있는데 본 제품은 노워시 원스톱 제품으로 사용이 편리하다”며 “피부에 자극이 적은 각질제거 성분 PHA가 함유되어 홍조나 자극 걱정 없이 각질 제거를 해주고 트러블까지 완화해준다”고 사용소감을 말했다.

한편, 더메디닥터는 ‘글리셜 미셀라 클렌징워터’ 출시에 이어 ‘카렌듈라 엔자임 필링젤’과 ‘이데베논 클렌징 무스’ 등의 차별화된 클렌징 제품을 출시했으며, 현재 자사몰에서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