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무신사 PB '무신사스탠다드' 상반기 매출 200% 신장
whlee|20.07.30 ∙ 조회수 6,049
Copy Link
베이직 캐주얼 감성의 무신사 PB 무신사스탠다드가 올해 상반기(1월 1일~6월 30일) 판매액이 작년 동기간 대비 200% 증가했다. 일명 '무탠다드'라고 불리울 만큼 2030대의 탄탄한 지지를 받고 있는 무신사스탠다는 가성비를 필두로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한 제품들로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다. 약 5% 이상의 고객이 지난 1년 간 10회 이상 재구매를 할만큼 만족도가 높다.
아이템별 판매량도 증가했다. 무신사스탠다드 스테디셀러로 알려진 슬랙스는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이 140% 이상 늘면서 누적판매량 110만장을 돌파했다. 특히 작년 가을 리뉴얼 출시한 퍼펙트 슬랙스는 2030 남성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9개월만에 5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다채로운 컬러, 사이즈로 선보인 유니섹스 티셔츠 ‘무티(MU-T)’ 또한 1년 6개월 간 100만장 가량의 판매율을 보였다. 기능성 냉감 의류 ‘쿨탠다드’는 출시 첫해임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 약 7만 장 판매하며 약진하고 있다.
앞으로 무신사 스탠다드는 좋은 품질의 베이직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며 국내 대표 SPA 브랜드로서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갈 계획이다. 새롭게 론칭한 유튜브 공식 채널 ‘무탠다드TV’로 제품 기획 과정과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을 활용한 유용한 패션 스타일링 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 고객과의 소통 역시 강화해 나간다. [패션비즈=이원형 기자]
아이템별 판매량도 증가했다. 무신사스탠다드 스테디셀러로 알려진 슬랙스는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이 140% 이상 늘면서 누적판매량 110만장을 돌파했다. 특히 작년 가을 리뉴얼 출시한 퍼펙트 슬랙스는 2030 남성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9개월만에 5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다채로운 컬러, 사이즈로 선보인 유니섹스 티셔츠 ‘무티(MU-T)’ 또한 1년 6개월 간 100만장 가량의 판매율을 보였다. 기능성 냉감 의류 ‘쿨탠다드’는 출시 첫해임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 약 7만 장 판매하며 약진하고 있다.
앞으로 무신사 스탠다드는 좋은 품질의 베이직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며 국내 대표 SPA 브랜드로서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갈 계획이다. 새롭게 론칭한 유튜브 공식 채널 ‘무탠다드TV’로 제품 기획 과정과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을 활용한 유용한 패션 스타일링 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 고객과의 소통 역시 강화해 나간다. [패션비즈=이원형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