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디스크, 첫 모델에 김유정·최우식·류준열

Today's News

< 브랜드 >

노르디스크, 첫 모델에 김유정·최우식·류준열

Thursday, Aug. 31, 2023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3822


케이투코리아그룹(회장 정영훈)이 새롭게 선보인 덴마크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노르디스크'가 첫 번째 공식 모델로 배우 김유정, 최우식, 류준열을 선정하고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노르디스크는 "세 배우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가 감성 캠핑 아이텐티티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특히 이번 가을·겨울 시즌은 자연에서의 편안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컬렉션으로, 모델 각각의 사랑스럽고 밝은 이미지와 앙상블을 통해 노르디스크만의 감성과 컬쳐를 전달하려고 한다"고 트리플 모델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화보 공개에 이어 오는 9월부터는 스칸디나비아식 글랭핑을 즐길 수 있는 '노르디스크빌리지'에서 진행한 세 배우의 감성 캠핑 에피소드를 담은 TV CF도 전파를 탈 예정이다.

노르디스크 전개 법인인 다이나핏의 지철종 사장은 “김유정, 최유식, 류준열 배우는 노르디스크의 프리미엄 감성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를 잘 보여 줄 수 있는 모델”이라며 “이번 첫 모델 선정을 비롯해 성공적인 브랜드 안착을 위해 앞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고객들에게 노르디스크를 각인킬 것이다”라고 말했다.

지난 S/S 시즌 론칭한 노르디스크는 현재 빠르게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으며 올 연말까지 백화점과 대리점 등 45개점까지 매장을 늘려 브랜드 파워를 강화할 계획이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