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보브, 스포츠 라인 ‘브이-스포츠’ 론칭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23.03.16 ∙ 조회수 2,5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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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윌리엄김)의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 Voice of Voices)'가 스포츠 라인 ‘브이 스포츠(V-SPORTS)‘를 론칭하며 애슬레저 마켓을 공략한다.
한국섬유산업연합회에 따르면 국내 스포츠 의류 시장 규모는 2020년 5조9801억원에서 지난해 7조1305억원으로 약 19% 성장했다. 골프, 테니스 등 건강과 취미를 위해 운동을 줄기는 MZ세대가 늘어나면서 운동복과 일상복으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애슬레저룩의 인기가 크게 높아졌다.
이에 보브는 이번 시즌 스포츠 라인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2030 여성 운동족을 겨냥한다. 보브 특유의 깔끔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블랙, 화이트 등 모노톤 색감을 활용해 세련된 애슬레저룩을 완성했다. 아노락 점퍼, 트레이닝복 세트, 스커트, 액세서리 등 총 30여 종의 제품들을 판매한다.
주력 제품인 ‘나일론 점퍼’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운동와 물론 일상에서 모두 활용하기 좋다. 목과 허리 부분 끈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으며, 깔끔한 흑백 컬러와 소매 부분 로고로 포인트를 줬다. 해당 제품은 여성스러운 스커트에는 물론 데님 팬츠, 슬랙스 등 다양한 하의와 함께 코디할 수 있어 간절기 시즌 활용도가 높다.
이 외에도 핀턱 주름이 돋보이는 깔끔한 디자인의 팬츠와 보브 스포츠 로고가 감각적으로 디자인된 티셔츠, 맨투맨 등을 선보인다. 제품 가격대는 바람막이, 집업점퍼 등 아우터가 30만원대, 티셔츠 및 맨투맨 10~30만원대, 팬츠 20만원대, 스커트 20만~30만원대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보브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야외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크게 증가하면서 올해 애슬레저룩의 인기는 더 뜨거워질 전망이다. 일상복과 운동복의 경계를 넘나드는 세련되고 기능적인 디자인의 스포츠 컬렉션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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