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브리엘라허스트, 현대百 본점 이어 판교점 오픈

23.03.16 ∙ 조회수 3,246
Copy Link

가브리엘라허스트, 현대百 본점 이어 판교점 오픈 3-Image



한섬(대표 김민덕)에서 수입·전개하는 '가브리엘라허스트'가 현대백화점 판교점 2층에 국내 두 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디자이너 제작자 벤지 가브론(Benji Gavron)과 앙투안 뒤마 (Antoine Dumas)가 제작한 가구 컬렉션 '노매드(nomad)'로 구성했다.

노매드는 가브리엘라허스트와 비슷한 디자인 미학을 지닌 가구 컬렉션으로 각각의 가구 피스들 은 지역 장인이 자연적으로 쓰러졌거나 업사이클된 현지 목재만을 사용해 제작한다. 노매드 컬렉션의 수명 주기는 자연의 있는 그대로의 리듬을 존중하는 장인 정신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가브리엘라허스트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노매드 프로젝트는 21개의 정교하게 수작업으로 제작된 목재 및 가죽 가구를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에 사용된 목재는 한국의 느티나무로, 한국의 장인들과 협업해 하이엔드 가구 제작을 위해 선택한 소재이다. 사용된 가죽 소재는 최상의 퀄리티로 유럽에서 공수돼 뛰어난 장인정신을 이어 나가기 위해 벤지 가브론과 앙투안 뒤마는 한국에 기반을 둔 3개의 목공 스튜디오와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한편 이번 스토어에서는 가브리엘라허스트의 RTW, 파인 메리노 울과 캐시미어 니트웨어, 그리고 슈즈를 포함한 여성 컬렉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니 나(Nina)’, ‘데미(Demi)’, ‘다이애나(Diana)’, ‘바애즈(Baez)’, ‘노스탤지어(Nostalgia)’를 포함한 가브리엘라 허스트 핸드백 컬렉션을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과 함께 독점적으로 선보인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가브리엘라허스트, 현대百 본점 이어 판교점 오픈 877-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