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색, 올리브영 W케어 카테고리 대전…최대 46% 할인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3.10 ∙ 조회수 1,926
Copy Link
생리팬티 브랜드 단색이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W케어 카테고리 대전에서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컴포트에어를 최대 46%까지 할인 판매한다.
W케어 카테고리 대전은 올리브영의 신규 카테고리인 W케어(W care)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W케어는 우먼 웰니스(Woman Wellness) 상품군을 W밸런스(생리대), W클렌징(여성청결제), W러브(성인용품), W웨어(언더웨어) 총 4개 카테고리로 나누어 전개한다.
특히 이번 W케어 카테고리 대전에서 최대 46% 할인 판매 되는 일회용품 프리 고기능성 흡수팬티 컴포트에어는 독일 더마테스트 5스타 인증을 받은 단색의 대표적인 팸테크(Femtech : 여성의 건강과 관련된 기술 혹은 제품) 제품이다.
단색 관계자는 “컴포트에어는 화학 흡수체 대신 모세관 공법의 5중 흡수 원단을 사용해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착용 가능한 제품”이라며, “올리브영 W케어 카테고리 대전을 통해 좋은 가격으로 찾아갈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단색은 생리팬티를 기반으로 주니어브라와 요실금팬티 등 여성 생애 사이클에 맞춘 기능성 언더웨어를 판매하는 우먼 웰니스 브랜드다. 흡수팬티 컴포트에어는 2023년 2월 기준 누적 판매량 40만 장을 돌파했으며, 모델로는 야노시호, 추사랑 모녀가 함께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