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매그넘, 올 여름은 `스몰 아트웍 티셔츠` 제안

Today's News

< 브랜드 >

본매그넘, 올 여름은 '스몰 아트웍 티셔츠' 제안

Monday, May 23,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623
형지I&C(대표 최혜원)에서 전개하는 '본매그넘'이 올 여름 스몰 아트웍 티셔츠에 주력하고 있다. 스몰 아트웍 티셔츠는 이번 S/S 시즌 콘셉트 테마인 르네사스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반팔 티셔츠에 아트웍으로 포인트를 주어 스타일링에 따라 이너나 단독으로 활용하면 무심한 듯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본매그넘의 스몰 아트웍, 일명 큐트 애니멀 아트웍 시리즈의 티셔츠와 셔퍼(셔츠+점퍼)는 매년 여름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정도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스몰 아트웍은 자사만의 차별화된 3D 레이어드 기법을 기반으로 퀄리티 있는 아트웍 디자인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티셔츠와 셔퍼 아이템 분야에서의 독보적인 브랜드 위치를 더욱 굳건히 하고 있다.

형지I&C 관계자는 “큐트 애니멀 아트웍 시리즈의 상품들은 귀여운 동물을 모티브로 하고 있어 남성 고객뿐만 아니라 여성 고객들의 선호도도 높아 단독 구매 혹은 커플룩 구매로도 이어지고 있다”며, “올 여름 스몰 아트웍 티셔츠로 개성 있는 여름철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보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