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지오투, 변요한 모델로 새롭게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0.02.12 ∙ 조회수 5,127
Copy Link
코오롱FnC부문(COO 이규호)의 남성복 지오투가 올 S/S시즌 배우 변요한을 모델로 새롭게 전개한다. 도시 생활자를 위한 기능성 캐주얼웨어를 지향하는 지오투는 겉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실용적인 디테일을 적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변요한은 남성적인 모습으로 천상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는 반면 조용하면서도 반전 취미를 즐기는 평범한 남자이기도 하다. 지오투는 이런 공통점을 함께 녹여 변요한과 함께 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
이번 시즌 캠페인은 SEEN, UNSEEN’이라는 주제 아래 영상과 화보로 제작했다. 영상은 상품의 디테일에서 시작해 점층적인 시야 확장으로 지오투의 상품과 변요한의 매력을 녹였다. 화보에서는 개성 있는 색깔을 가진 변요한의 일상을 보여준다.
김하수 지오투 마케팅담당 부장은 “도시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을 위해 보이지 않는 디테일까지 세심하게 상품을 만들고 있다"며 "변요한을 모델로 지오투의 숨겨진 매력을 한껏 발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변요한은 남성적인 모습으로 천상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는 반면 조용하면서도 반전 취미를 즐기는 평범한 남자이기도 하다. 지오투는 이런 공통점을 함께 녹여 변요한과 함께 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
이번 시즌 캠페인은 SEEN, UNSEEN’이라는 주제 아래 영상과 화보로 제작했다. 영상은 상품의 디테일에서 시작해 점층적인 시야 확장으로 지오투의 상품과 변요한의 매력을 녹였다. 화보에서는 개성 있는 색깔을 가진 변요한의 일상을 보여준다.
김하수 지오투 마케팅담당 부장은 “도시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을 위해 보이지 않는 디테일까지 세심하게 상품을 만들고 있다"며 "변요한을 모델로 지오투의 숨겨진 매력을 한껏 발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