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비즈] 창간 38주년 기념 세미나 <2025 K-패션 서바이벌 : 업의 본질과 미래> 개최
1987년 창간해 올해로 창간 38주년을 맞은 본지 '패션비즈(FASHIONBIZ)'가 K-패션의 본질과 미래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기 위한 창간 기념 세미나를 개최한다. 오는 5월 22일(목) 서울시 용산구 전쟁기념관 내 '피스앤파크컨벤션'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7년 만에 재개하는 창간 기념 세미나로 큰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이번 창간 기념 세미나의 주제는 <2025 K-패션 서바이벌 : 업의 본질과 미래>다. 저성장 기조가 지속되며 패션업에 위기가 왔음에도 K-패션에 대한 글로벌의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한국 패션 기업이 살아남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패션업의 본질이 무엇인지 고민하며 미래를 도모해야 한다는 기조를 담았다.
패션비즈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K-패션이 어느 단계에 와 있으며, 글로벌에서도 중요시하는 '메이드인코리아'가 가지는 의미가 무엇인지, '기술의 시대'에 패션인들이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이야기 하고자 한다.
이번 행사는 1부와 2부로 이뤄진다. 1부에서는 K-패션의 현재를 돌아보고 미래를 준비하는 세미나와 대담을 진행하며, 식사 후 2부에서는 기업 실무자들을 위한 토크와 대담을 마련해 자유롭게 소통하는 자리로 이어진다.
세미나의 구체적인 내용과 연사는 매주 금요일 패션비즈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세미나 참여 신청은 4월 15일부터 패션비즈 홈페이지와 아래 담당자를 통해 가능하다.
◆ 행사 일반 문의
fashionbiz_info@fashionbiz.co.kr
◆ 스폰서 / 기업 단위 참석 문의
김보영 부대표 boyoung.kim@fashionbiz.co.kr
취재팀 안성희 부장 song@fashionbiz.co.kr
기획팀 홍영석 부장 hong@fashionbiz.co.kr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