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로에, 김연아 뮤즈로 국내 한정판 가방 제작

    hyohyo
    |
    19.10.11조회수 74480
    Copy Link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에서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끌로에가 이달 10일 김연아에게서 영감을 얻어 특별 제작한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Chloé C Yunakim Edition)’을 선보인다. 끌로에가 처음 국내 유명인사를 모티브로 만든 이 아이템은 국내에서만 한정 수량 판매된다.

    ‘끌로에 C미니’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끌로에의 대표 핸드백으로 브랜드를 상징하는 가방 중앙의 C장식과 질감을 달리한 독특한 이중 플랩이 돋보이는 상품이다. 이번 ‘끌로에 C김연아 에디션’은 기존의 현대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피겨여왕 김연아의 우아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기존 ‘끌로에 C미니’ 중앙의 C 로고는 골드 메탈이나 아크릴 소재를 주로 사용해 왔는데,이번 제품은 김연아의 주 무대인 은반에서 영감을 얻어 실버 메탈 소재를 적용했다. 또 김연아의 순수하면서도 팔색조 같은 매력을 표현하기 위해 올 가을∙겨울 시즌주력 색상인 라이트 클라우드(Light Cloud)와 화이트 색상을 조합했다. 이는 끌로에에서 시도한 적 없던 색상 조합으로 여성스러움과 우아함을 극대화시켰다.

    ‘끌로에 C미니 김연아 에디션’은 탈부착 가능한 가죽 스트랩이 내장되어 있어 토트백,숄더백, 크로스바디백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끌로에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자선단체에 기부한다.현재 김연아가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자선단체 ‘바보의 나눔’에 전달돼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11일에는 김연아의 인터뷰가 포함된 패션 필름도 공개된다. 끌로에의 2019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 쇼와 한국 전통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이 영상은 쇼 무대의 인테리어를 반영해 핑크 색 한지로 벽면을 연출했으며,한국 전통 문화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위해 크림 색상의 고가구를 사용했다.

    김연아는 “끌로에와 이번‘끌로에 C김연아 에디션’ 출시 프로젝트를 함께 하게 돼 기쁘고,은반에서 영감을 얻은 실버 메탈 장식부터 색상까지 나의 이름을 붙인 스페셜 디자인이 아주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끌로에 관계자는 “유행에 민감한 한국인들의 높은 안목과 구매력으로 명품 트렌드의 중심이 된 한국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이 주목하는 중요한 시장”이라면서“국내 고객만을 위한 제품을 단독으로 출시하고, 한국인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제품을 특별 개발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 에디션은 10일부터 전국 끌로에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한정 판매되며 상품 구매 시 김연아의 친필 사인을 함께 증정한다. 또 김연아가 주인공으로 참여한 화보 영상은 11일 오후 3시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유튜브 채널 449TV를 통해 공개된다.






    Related News

    • 럭셔리
    News Image
    피레티, 2024 F/W '모던 엣지' 컨벤션 성료
    24.01.18
    News Image
    저성장 맞은 럭셔리산업, 초부유층 공략? or 신시장 개척?
    24.01.17
    News Image
    FCG, '와이드앵글·피레티' 투트랙...1000억대 GO
    24.01.16
    조회수 1008
    News Image
    퍼렐 윌리엄스의 첫 '루이비통' 남성복 컬렉션은?
    24.01.15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