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나에스티」잡화시장 공략

09.08.26 ∙ 조회수 7,610
Copy Link

「데이나에스티」잡화시장 공략 3-Image




데이나에스티코리아(대표 김정임)의 토털 패션잡화 「데이나에스티(Dana.st)」가 중ㆍ고가의 개성있고 독창적인 아이템 구성으로 패션액세서리 마켓에서 급성장하고 있다.

「데이나에스티(Dana.st)」는 액세서리. 가방, 시계, 토털잡화 등으로 전개, 핸드메이드 액세서리와 월렛등을 면세점과 백화점 마트 아울렛 등 전 유통 부문에 걸쳐 전개된다.

지난 2007년 시작, 급성장을 계기로 올해 8월 법인으로 전환한 이 회사는 자체「데이나에스티(Dana.st)」 브랜드로 백화점 유통을 주축으로 한 고급 고가화 마케팅을 전개한다.

김정임 데이나에스티코리아 대표는 "현재 패션잡화 시장에서 뛰어난 상품력으로 메스티지 브랜드를 선호하는 고객에게 어필되고 있다. ''상품이 아닌 나를 팔아라’ 라는 이념 아래 상품의 높은 퀄리티를 위해 하나하나 상품을 정성스레 기획, 디자인하고 있다." 라고 「데이나에스티(Dana.st)」에 대한 전개방침을 밝힌다.

문의 02-592-5932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