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마코스아다마스」 런칭
주얼리 브랜드 「마코스아다마스(macosadamas)」가 런칭한다. 마코스아다마스(대표 허명효)에서 전개하는 이 브랜드는 올해 12월 21일 압구정과 신촌에 프리 스탠딩 스토어 형태로 오픈한다. 「마코스아다마스」는 명품의 하이 퀄리티와 디자인을 경제적인 가격으로 로얄 매스티지를 지향한다. 중세 컨셉의 실버 주얼리를 중심으로 전개한다.
런칭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총 5일간 압구정, 신촌, 강남역 등 젊은고객이 밀집하는 지역에 ''사랑고백나무''를 설치한다. 나무에 매달린 리본을 풀어 ‘사랑’이라는 단어가 나오면 모금함에 원하는 액수만큼의 돈을 넣는다. 모금함에 모인 돈은 모두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에 전달될 예정이다. ‘고백’이라고 적힌 리본을 나무에서 풀면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무릎 담요 10,000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에 접속해 고백하고 싶은 상대에게 편지를 쓰면 100명을 선정해 소비자가 50만원 상당의 반지를 편지와 함께 대신 전달해 준다. 고백을 받은 상대방이 그 사랑을 받아들이는 의미로 발렌타인데이에 반지를 끼고 지정된 장소로 나오면 커플을 위한 축하 파티도 열어준다.
이번 이벤트를 총괄하는 마케팅팀 오민정 과장은 “다양한 방법으로 사랑을 고백하고 나눌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중소기업으로서 불황을 이겨 내는 발판이 되는 동시에, 어려운 현실 속에서도 사랑의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기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