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밀로, 2023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23.02.20 ∙ 조회수 1,735
Copy Link
- 저자극, 친환경 비건 네일제품으로 소비자 니즈 만족
뷰티플랫폼(주)(대표 이은정)의 저자극 네일브랜드인 미스밀로가 ‘2023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서 비건네일 부문에 선정됐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3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창조적인 아름다움을 채우는 공간 ‘뷰티플랫폼’은 소비자들에게 ‘뷰티’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생각하고 연구해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인 미스밀로(mithmillo)는 주문자 생산방식이 아닌 신뢰도 높은 인하우스 연구소에서 ‘비건 뷰티’에 초첨을 맞춰 지속적으로 연구개발 중에 있다. 특히 자극적이고 강한 용제를 사용하지 않아 안전한 네일 환경에 앞장서고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우리에게 친숙한 코스메틱 제품의 형상에서 영감을 받아 아이섀도우 형태의 ‘케익젤’을, 립스틱형태의 ‘아티스틱 시그니처 폴리쉬젤’을 시리즈로 출시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이에 심사평가 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으로부터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고객에게 조금 더 나은 뷰티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피부자극 없는 포뮬러를 연구하고 개발해 기존의 방식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트랜드를 만들어가는 경영방침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도, 만족도를 높인 것으로 평가받아 수상으로 이어졌다.
또한 브랜드 Distinction(타 상표와 구별되는 컨텐츠 독특성, 우월성, 편리성)를 평가하는 부분에서는 쏟아지는 K-뷰티 시장에서 저자극, 친환경성을 강조한 비건 네일이라는 콘텐츠를 통해 타제품과의 차별화를 강조하고 우월한 제품으로 승화시킨 점이 수상의 쾌거를 올렸다.
뷰티플랫폼(주) 관계자는 "지금까지 노력의 결과로 이번 상을 받게 되어 매우 감사하다. 이번 수상을 더욱 성장하는 뷰티플랫폼이 되기 위한 초석으로 삼겠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뷰티플랫폼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