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르제이 신제품 ‘누아르’ 헤어 라인 3종 공동구매 완판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22.11.17 ∙ 조회수 3,048
Copy Link
코스메틱 전문업체 ‘벨르제이’는 신제품 누아르 헤어라인 3종 제품이 17일에 런칭됨과 동시에 완판됐다고 밝혔다.

벨르제이 신제품 ‘누아르’ 헤어 라인 3종 공동구매 완판 74-Image




벨르제이는 이번에 △안티-헤어로스 기능성 삼푸 △10-IN-1 케라틴 스프레이 마스크 △아르간 인텐시브 오일 3종을 출시하고, 12월에는 헤어라인 2종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특히 이번 신제품 ‘누아르’ 헤어 라인은 벨르제이의 자사 브랜드 ‘오브벨르’의 블랙 라인으로, 프리미엄 헤어 제품들로 구성됐다.

누아르 라인은 뷰티 인플루언서 벨르제이(대표 김혜정)가 이탈리아의 70년 전통 헤어 전문 기업인 Lisap Laboratory(리잡 래보러토리 코스메틱)에서 약 2년동안 98회 샘플을 거쳐 제작하였으며, 이탈리아 제조사만의 오랜 노하우와 벨르제이의 깐깐한 테스트를 통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먼저, 안티-헤어 로스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과 모발 보호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샴푸로, 샴푸의 자연 유래 성분 97%에 담긴 식물성 복합 에너지가 민감해진 두피를 케어해주고 모발 보호 및 컨디션 조절에 도움을 준다.

10-IN-1 스프레이 마스크는 스프레이로 분사되는 크림형 노위시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아미노산 단백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손상된 큐티클 층을 케어해주고, 모발의 볼륨감과 윤기를 개선하는 등 손상모에 필요한 10가지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아르간 인텐시브 오일은 100% 모로코산 유기농 아르간 오일로 만들어졌으며, 냉압착식으로 추출한 아르간 오일이 모발에 무겁지 않게 천연 보습 효과를 주며, 함유된 비타민 E, F, G, A와 오메가 3, 9가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한편, 벨르제이는 11월 신제품 론칭을 기념하여 특별 할인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신제품의 준비된 수량이 ‘완판’되었다고 전했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