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브랜드네트웍스, '수페르가' 단독 수주회 연다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18.06.18 ∙ 조회수 6,727
Copy Link
브랜드네트웍스(대표 변영욱)가 오는 19일 서울 강남구 부띠끄모나코 지하 1층 '모나코스페이스에서 이탈리아 스니커즈 브랜드 ‘수페르가’의 2019 S/S 단독 수주회를 연다. 자체 전개 브랜드와 소형 잡화 브랜드를 모아 진행하는 '브랜드 세일즈 쇼'와 별개로 브랜드 파워가 있는 수페르가만의 단독 행사를 개최하게 된 것.
수페르가는 ‘이탈리아로의 여행(A tribute to Italy)’이라는 콘셉트로 2019년 S/S 컬렉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대표 상품인 2750 화이트 스니커즈와 함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뮬, 슬라이드, 키즈, 스포트 외 다양한 상품을 이태리 주요 명소와 함께 연출해 제안한다.
최근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레트로 무드의 빅 로고, 어글리 슈즈도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다. 여기에 포털 사이트 네이버의 목요일 대표 웹툰 '연애혁명',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 '태극당'과의 콜래보레이션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초 출시한 알렉사청X수페르가 컬렉션과 함께 새로운 상품군을 대거 선보여 주목도가 높은 상태.
수페르가 관계자는 "수주회에 참여하는 사람들이 수페르가의 고향이자 패션을 대표하는 나라인 이탈리아의 감성을 경험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탈리아로의 여행(A tribute to Italy)’이라는 테마를 잡아 준비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