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니위니」
캐릭터에 집중
sarommy|04.09.22 ∙ 조회수 3,467
Copy Link

「티니위니」는 2001년 런칭과 동시에 곰돌이 캐릭터를 강조했으며 이를 의류뿐 아니라 침장 팬시까지 캐릭터 비즈니스로 확대할 포트폴리오를 구상하고 있다. 국산 캐릭터 브랜드가 많지 않음을 고려할 때 차별적 희소성으로 브랜드 관리에 들어갈 계획. 지난해 16개 매장의 2백30억원 매출에 이어 올 연말까지 25개 매장으로 3백억원 매출을 목표로 한다. 오는 10월에는 중국에 진출해 상해 북경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 Fashionbiz 구독문의 : 02-515-2235
정기구독을 하시면 패션비즈의 전체 기사내용과 다양한 컨텐츠를 모두 보실수 있습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