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니위니」
캐릭터에 집중

sarommy|04.09.22 ∙ 조회수 3,467
Copy Link
「티니위니」 <br>캐릭터에 집중 0-Image 티니위니코리아(대표 안재흥 www.teenieweenie.com)의 유니섹스캐주얼 「티니위니」가 캐릭터 라인을 강화한다. 그간 단품위주로 맨투맨 셔츠 등에 적용했던 캐릭터를 상의 하의 아우터 소품 등에 풀코디로 제안하는 것. 이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고객접점 채널이 구축됐다는 판단으로 캐릭터 사업의 시초로 진행된다.

「티니위니」는 2001년 런칭과 동시에 곰돌이 캐릭터를 강조했으며 이를 의류뿐 아니라 침장 팬시까지 캐릭터 비즈니스로 확대할 포트폴리오를 구상하고 있다. 국산 캐릭터 브랜드가 많지 않음을 고려할 때 차별적 희소성으로 브랜드 관리에 들어갈 계획. 지난해 16개 매장의 2백30억원 매출에 이어 올 연말까지 25개 매장으로 3백억원 매출을 목표로 한다. 오는 10월에는 중국에 진출해 상해 북경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 Fashionbiz 구독문의 : 02-515-2235
정기구독을 하시면 패션비즈의 전체 기사내용과 다양한 컨텐츠를 모두 보실수 있습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