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저, LPGA 최나연 프로와 앰배서더 계약 체결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26.01.20
Copy Link

챌린저, LPGA 최나연 프로와 앰배서더 계약 체결 27-Image

LPGA 최나연 프로


챌린저코리아(대표 지소영 양계홍)의 힙포먼스 유틸리티 골프웨어 브랜드 ‘챌린저(CHALLENGER)’가 LPGA 최나연 프로와 브랜드 앰배서더 계약을 체결했다. 


챌린저는 이번 계약을 통해 최 프로의 정교한 퍼포먼스와 브랜드 특유의 세련된 패션 감각을 결합, ‘컨템퍼러리 테크 골프웨어(Contemporary Tech Golfwear)’라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이는 기존의 투박한 기능성 골프의류에서 벗어나, 트렌디한 실루엣과 감도 높은 디자인 안에 혁신적인 테크니컬 디테일을 숨겨둔 챌린저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의미한다.


챌린저의 새로운 얼굴이 된 최 프로는 LPGA 9승을 비롯해 통산 15승의 주인공이자, 현재 35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나연이즈백’을 통해 골프 팬들과 깊은 유대감을 쌓고 있는 영향력 있는 앰배서더다. 챌린저는 최 프로가 가진 프로페셔널한 이미지에 브랜드의 고감도 패션성을 더해, 진지하게 골프를 즐기면서도 스타일을 포기하지 않는 ‘진정성 있는 골퍼’들에게 깊은 영감을 줄 계획이다.

 

챌린저, LPGA 최나연 프로와 앰배서더 계약 체결 1102-Image


양측은 올 한 해 동안 ‘최나연’s Pick’ 라인업을 통해 필드와 일상을 넘나드는 세련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것은 물론, 최나연 프로의 노하우가 담긴 필드 레슨 콘텐츠와 제품의 기술적 가치를 감각적으로 풀어낸 브랜디드 콘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최 프로는 “챌린저의 옷을 처음 접했을 때, 단순히 예쁜 디자인을 넘어 필드 위 골퍼를 배려한 기술적 완성도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챌린저의 앰배서더로서 챌린저가 추구하는 세련된 패션 감성과 골프의 본질을 모두 만족시키는 ‘챌린저의 컨템퍼러리 테크’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지소영 챌린저코리아 대표는 “디자인적 완성도와 프로의 실전 노하우가 결합된 이번 협업은 챌린저가 추구하는 ‘독자적인 야성’을 완성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감도 높은 패션성과 테크니컬한 기능이 공존하는 제품군을 통해, 정형화된 골프웨어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게임 체인저’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전했다. 


챌린저, LPGA 최나연 프로와 앰배서더 계약 체결 2163-Image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