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세정그룹, 배장한・박성진 이사 승진… 조직 안정성 강화

김현수 기자 (laceup@fashionbiz.co.kr)
26.01.19 ∙ 조회수 570
Copy Link

[인사] 세정그룹, 배장한・박성진 이사 승진… 조직 안정성 강화 28-Image

좌측부터 배장한 이사, 박성진 이사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이 배장한 ‘올리비아로렌’ 비주얼기획실장과 박성진 ‘웰메이드’ 영업본부 팩토리사업부장을 이사로 승진 인사했다. 이번 인사는 10년 이상 회사와 함께 성장하며 현장 경험과 실무 역량을 입증한 내부 핵심 인재를 중심으로 조직 안정성을 강화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회사는 브랜드 경쟁력과 매출 성과를 좌우하는 비주얼 기획과 영업 부문에 검증된 인재를 배치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와 수익 구조 안정화를 동시에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배 이사는 2012년 입사 이후 14년간 매장 공간 인테리어, 상품 연출 등 온·오프라인 비주얼 전반을 담당하며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이끌어왔다. 국내 최초 편집숍 웰메이드 론칭부터 세정그룹 첫 큐레이션 쇼룸 '대치342' 오픈까지 새로운 공간 창출을 주도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박 이사는 2001년 입사해 25년간 올리비아로렌 남부영업부장, 웰메이드 상설영업부장 등 주요 영업 조직을 이끈 영업 전문가다. 현장에서 축적한 경험을 바탕으로 매출 안정성과 체계적인 조직 구축을 통한 수익 창출에서 지속적인 성과를 보이며 실적 관리와 조직 운영 역량을 인정받았다.

 

세정그룹 관계자는 "오랜 기간 회사 성장 과정에 함께하며 성과를 입증한 인재들을 중심으로 책임과 권한을 부여했다"며 "전문성과 현장 경험을 갖춘 인재를 적극 발탁해 조직 운영의 실행력을 높이고 기업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인사·구인·구직 관련 사이트 ‘FS컨설팅’ 둘러보기(클릭)

☞ 헤드헌팅 의뢰 프로세스 알아보기(클릭)

☞ 구인·구직 의뢰 바로가기(클릭)

김현수 기자  laceup@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