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 겨울·봄 쇼핑 수요 공략한 기획전 선봬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26.01.19
Copy Link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 겨울·봄 쇼핑 수요 공략한 기획전 선봬  27-Image


트라이씨클(대표 이재익)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새해를 맞아 1월 23일까지 5일간 ‘겨울 시즌오프 & 봄 선오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패션, 육아용품, 식품 등 약 5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막바지 겨울 쇼핑과 얼리 봄 쇼핑 수요를 겨냥해 1월 19일부터 3일간 겨울 제품을, 1월 22일부터 이틀간 봄 신상품을 판매한다. 한동안 이어질 한파에 대비한 겨울 필수 아이템은 최대 92% 할인된 가격에, 봄 패션 제품은 최대 89% 할인가에 제안한다. 


‘네파키즈’ ‘밍크뮤’ ‘레노마’ 등 인기 브랜드 가운데 매일 4개를 선정해 특가로 선보이며, 다음날 공개될 브랜드도 미리 확인할 수 있어 선호 브랜드 중심의 계획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겨울 상하복, 티셔츠·맨투맨, 겨울 팬츠부터 봄 원피스, 상하복까지 주요 시즌 상품을 베이비부터 주니어까지 연령대별로 큐레이션해 제안한다. 


마지막 겨울 여행이나 개학 준비를 위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했다. ‘LAST 사이즈’ 코너에서는 소량 남은 마지막 겨울 재고를 사이즈별로 최대 혜택가에 선보여 사이즈가 맞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추가 할인 정액 쿠폰을 매일 1회 제공하고, 6만원 이상 구매 시 7% 할인(최대 5000원) 쿠폰을 지급한다. 또 행사 동안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6시, 하루 두 차례에 걸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최대 1만원) 가능한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카카오페이 등 제휴 수단별 결제 할인도 적용된다. 


보리보리 관계자는 “올해 첫 대형 기획전으로, 겨울부터 봄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확인한 고객 반응을 바탕으로 올봄 수요를 반영한 더욱 정교한 큐레이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