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고객 접점 확대' 이파르카, 제주 골프장 프로숍 3곳 입점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26.01.19 ∙ 조회수 337
Copy Link

이파르카(대표 김지일)의 여성 골프웨어 전문 브랜드 '이파르카(E.parca)'가 제주 지역 주요 골프장 프로숍 3곳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 이번에 입점하는 프로숍은 ‘제주 그린필드 C.C’ ‘더클래식 C.C’ ‘테디벨리 C.C’ 등 제주를 대표하는 골프장으로, 내·외국인 골퍼들의 방문 비중이 높은 곳이다.
이파르카는 여성 골퍼의 체형과 라운딩 환경을 고려한 실루엣, 활동성 중심의 패턴 설계 그리고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디자인을 강점으로 하는 여성 골프웨어 브랜드다. 특히 해외 골퍼들에게도 익숙한 ‘코리안 프리미엄 골프웨어’ 포지셔닝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점진적인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제주는 국내 골퍼뿐 아니라 해외 관광객과 외국인 골퍼의 유입이 많은 지역인 만큼,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 접점을 만들어온 이파르카가 '익숙한 한국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로 자연스럽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제주 골프장 프로숍 입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접점을 단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파르카는 온라인 자사몰과 콘텐츠 중심의 마케팅을 기반으로 성장했으며, 앞으로도 골프를 즐기는 여성들의 실제 경험과 니즈를 반영한 제품과 유통 전략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