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IC, ‘MUSE PROJECT : Track 1’ 공개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MMIC가 각자의 ‘나다움(BE AS YOU)’을 기록하는 아카이브 프로젝트 ‘MUSE PROJECT : Track 1’을 공개했다.
MMIC는 ‘MAKE MY IDENTITY CERTAIN’의 약자로, 개인이 자신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스스로의 주체가 되는 순간을 브랜드의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개인의 개성, 자유, 다양성이 강조되던 70년대의 시대정신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옷을 넘어 태도와 메시지를 제안하는 브랜드다.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기획된 MUSE PROJECT는 각자가 생각하는 ‘나다움’에 대한 기록을 담아내는 아카이브 프로젝트다. 첫 번째 트랙인 Track 1에서는 서로 다른 영역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들과 함께 각자의 방식으로 표현한 ‘나다움’을 영상 콘텐츠로 기록했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락밴드 87DANCE, 헤어 디자이너 김지은(A KNACK 대표), 배우 GIMU가 참여했다. 음악, 헤어, 연기라는 각기 다른 분야에서 활동 중인 이들은 자신만의 시선과 언어로 정체성과 태도를 풀어내며, ‘나다움’이 정해진 기준이 아닌 각자의 삶 속에서 형성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MMIC는 MUSE PROJECT : Track 1 공개를 기념해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는 해당 영상에 자신이 생각하는 ‘나다움’을 댓글로 남기고, 응원하는 아티스트 계정과 @mmic_official을 태그한 뒤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영상을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아티스트와 연계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87DANCE(@palchilldance)는 홍대 FF 클럽 공연 티켓(1월 30일 공연 예정, 10매), A KNACK(@_a_knack)은 헤어 시술권 10만 원권(2매), GIMU(@gimu2)는 웍셔너리 식사권 10만 원권(2매), TAA(@taa_seoul)는 TAA 식사권 10만 원권(2매)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월 14일부터 1월 2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월 26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