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고요한 균형의 미학... 모조, 정제된 무드 2026 봄 캠페인 공개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
26.01.14 ∙ 조회수 326
Copy Link

모조, 2026 S/S 캠페인
대현(대표 신윤황)에서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 브랜드 ‘모조(MOJO)’가 2026 S/S 시즌을 맞아 봄 캠페인 ‘인 콰이어트 밸런스(In Quiet Balance)’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 리뉴얼 이후 새롭게 정립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미니멀한 감성과 정제된 무드가 어우러진 모조만의 미학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고요한 균형’이라는 캠페인 콘셉트에 맞춰 우아함과 구조감, 따뜻함과 차분함이 공존하는 실루엣을 통해 자신만의 취향과 균형을 지닌 여성상을 섬세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모조는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했다.
공개된 캠페인 화보에서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트위드 재킷을 중심으로 테일러드 수트, 원피스, 블라우스 등 다양한 컬렉션 라인업을 선보인다. 입체적인 트위드 질감과 정제된 실루엣이 어우러져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으며, 출근 룩부터 격식 있는 자리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시즌 스타일을 제안한다.
모조 관계자는 “지난해 2월 모조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 이후,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해오고 있다”라며 “올해에는 온라인 전용 아이템 출시와 함께 기존과 차별화된 신규 라인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