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아이웨어 이츠모, 신화 영감 '포르마' 컬렉션 공개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26.01.14 ∙ 조회수 436
Copy Link

하이엔드 아이웨어 이츠모, 신화 영감 '포르마' 컬렉션 공개 3-Image


마노모스(대표 한대길)에서 전개하는 하이엔드 프리미엄 브랜드 '이츠모(ITZMO)'가 2026 S/S 시즌을 맞아 신규 컬렉션 ‘포르마(FORMA)’를 공개했다. 포르마는 라틴어로 ‘형태, 조형미’를 뜻하며, 르네상스 시대의 인체 비례와 예술적 질서를 현대적으로 해석해 남성 조형미의 균형과 구조적 아름다움을 아이웨어로 풀어냈다.


포르마 컬렉션은 '제우스(ZEUS)' '아레스(ARES)' '하데스(HADES)' '바쿠스(BACCHUS)'의 네 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제우스는 볼드한 브로우라인이 시선을 사로잡는 스퀘어 하금테 디자인으로, 강렬한 직선미와 안정된 비례감이 돋보인다.

 

아레스는 제우스의 구조감을 잇되, 둥근 하금테 실루엣으로 부드러움을 더한 모델이다. 하데스는 직선적인 스퀘어 셰이프의 뿔테로, 전면부 굵기를 섬세하게 조절해 볼드하면서도 정제된 인상을 주며, 이너피스에서 템플로 이어지는 포인트 장식이 입체감을 더한다. 반면 바쿠스는 하데스보다 부드럽고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내추럴한 스타일에 매치했을 때 세련된 매력을 선사한다.


디자인뿐 아니라 사용성에서도 돋보인다. 이츠모 제품은 일본 현지에서 생산되며, 최고급 티타늄 소재를 사용해 가벼움과 견고함을 모두 갖췄다. 티타늄의 은은한 광택과 아세테이트의 풍부한 질감이 어우러져 이츠모가 추구하는 조형적 깊이와 고급스러움을 완성한다. 또한 자체 개발한 기능성 힌지를 적용해 텐션감이 뛰어나고, 장시간 착용에도 안정된 착용감을 유지한다.


이츠모 담당자는 “포르마 컬렉션은 르네상스가 상징했던 인간 조형미를 현대적으로 재구성한 아이웨어 프로젝트”라며 “편안한 착용감과 감각적인 디자인, 두 가지를 모두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컬렉션”이라고 전했다.

 

이번 컬렉션은 온라인에서는 마노모스 공식몰과 주요 입점몰, 오프라인에서는 성수 쇼룸 ‘룸84(ROOM84)’와 마노모스안경 건대 본점에서 선보인다. 두 매장은 피팅, 검안 및 시력 검사, 도수 렌즈 가공, 콘택트렌즈 구매까지 가능한 원스톱 아이웨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