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아우터 인기… 올리비아로렌, 체형별 스타일링 콘텐츠 화제

올리비아로렌 유튜브 ‘올겨울 패딩 추천’ 콘텐츠
OVLR(대표 박이라)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개인의 체형과 취향을 반영한 ‘퍼스널 아우터’ 트렌드에 부합하는 유튜브 콘텐츠로 호평받고 있다.
최근 패션 소비 트렌드는 무조건 유행을 따르기보다 개인의 체형과 취향에 맞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다. 장기간 착용하는 겨울 아우터 역시 단순한 방한용을 넘어 개성을 드러내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패딩, 코트, 퍼, 무스탕 등 다양한 스타일이 주목받는 가운데, 패딩 또한 컬러·핏·기장 등 선택지가 확대되며 올해는 개인 맞춤형 ‘퍼스널 패딩’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올리비아로렌도 맞춤형 스타일링 정보와 코디 팁을 담은 실용적인 콘텐츠를 앞세워 고객 니즈 공략에 나섰다. 올겨울에는 개인의 체형과 취향에 맞는 아우터를 추천하는 유튜브 영상이 높은 조회수를 달성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올리비아로렌 유튜브 ‘체형별 코트 추천’ 콘텐츠
실제로 지난해 11월 공개한 ‘체형별 코트 추천’ 영상은 2025년 최고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12월 게재한 ‘날씬해 보이는 패딩 추천’ 영상 또한 꾸준한 호응을 얻는 중이다.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올리비아로렌은 콘텐츠 속 제품을 포함한 겨울 아이템들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2025 F/W 시즌오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시즌오프 인기 아이템 추천’ 영상도 함께 공개해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에서 진행하며 패딩, 코트, 퍼 재킷 등 다양한 아우터를 비롯해 니트웨어, 팬츠 등 활용도 높은 데일리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고가의 헤비 아우터를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유튜브를 중심으로 다양한 온라인 채널과 연계한 실용적인 콘텐츠를 선보인 결과, 구매 고려 단계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긍정적인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와 세분화된 고객 니즈를 반영한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