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운동 루틴에 최적화' 위뜨, 데일리 애슬레저 제안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26.01.14 ∙ 조회수 354
Copy Link

'새해 운동 루틴에 최적화' 위뜨, 데일리 애슬레저 제안 3-Image

사진설명=위뜨, ‘워시드 심리스 퍼포먼스 집업점퍼’와 ‘워시드 심리스 8.3부 레깅스


새해를 맞아 건강과 자기 관리를 위해 운동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최근 ‘얼죽런’부터 ‘취발러’ 열풍까지 다양한 실내외 운동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가운데 그리티(대표 문영우)의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다양한 환경에서 입기 좋은 애슬레저룩을 제안한다.


러닝 등 야외 운동부터 고강도 실내 운동까지 가능한 운동복을 찾고 있다면 위뜨의 ‘워시드 심리스 퍼포먼스 집업점퍼’와 ‘워시드 심리스 8.3부 레깅스’를 추천한다. 가먼트 워싱 처리된 골지 심리스 소재로 트렌디한 디자인 포인트를 넣었으며, 굵고 얇은 각기 다른 골조직을 매칭한 골지 원단으로 남다른 디테일을 더했다. 착용 시 편안한 핏과 뛰어난 탄성 회복력이 특징이다.

 

워시드 심리스 퍼포먼스 집업점퍼는 크롭 스타일로 슬림 핏을 연출해주며, 소매 끝에 핑거홀 포인트를 적용해 움직임이 자유롭다. ‘워시드 심리스 8.3부 레깅스’도 상의와 동일 소재로 편안하면서 쫀쫀하게 다리 라인을 잡아주어 어떤 운동에도 적합하다.


'새해 운동 루틴에 최적화' 위뜨, 데일리 애슬레저 제안 812-Image

사진설명=‘티챠골지 크로스밴드 브라톱’, ‘티챠골지 콘트라스트 부츠컷 레깅스 롱 버전’(좌측)과 ‘콜라겐모달 언발 리본슬릿 긴팔티’(우측)


춥고 건조한 날씨로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위해 위뜨만의 프리미엄 소재가 적용된 제품들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티챠골지 크로스밴드 브라톱’ ‘티챠골지 콘트라스트 부츠컷 레깅스 롱 버전’은 위뜨의 시그니처 티챠골지 소재를 적용해 안 입은 듯 가볍고 부드러우며 유연한 실루엣으로 매끈한 바디라인을 연출해준다.


브라톱의 경우 러닝형의 어깨라인 디자인과 안정적인 기장의 크롭 스타일로, 실내 운동 시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가벼운 아우터와 레이어드 하기에도 좋다. 뒷면은 곡선 라인으로 랩핑되는 여성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해 어떤 동작에도 자유롭고 소재 특성 상 편안하면서 포근함이 느껴진다. 레깅스는 힙 라인부터 앞 밑단까지 이어지는 컬러 배색 라인으로 슬림하고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콜라겐모달 언발 리본슬릿 긴팔티’는 콜라겐 원사가 합유된 나일론 골지로 실내외 온도와 습도 차이로 인해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위한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소재가 활용됐다. 언밸런스한 밑단 디자인과 사이드에 슬릿과 스트링 포인트가 유니크하며, 여유 있는 핏으로 레깅스와도 잘 어울린다.


'새해 운동 루틴에 최적화' 위뜨, 데일리 애슬레저 제안 1690-Image

사진설명=위뜨, ‘인-플리스 후드 집업점퍼’ ‘인-플리스 파라슈트 팬츠’(좌측)와 ‘소프트모달 워치홀 긴팔티’(우측)

 

등산, 캠핑 등 다양한 야외 운동은 물론 데일리웨어로도 활용 가능한 트렌디한 핏의 셋업도 제안한다. 위뜨의 ‘인-플리스 후드 집업점퍼’와 ‘인-플리스 파라슈트 팬츠’는 탄성 회복력이 높은 겉감에 고급 플리스 기모 안감 처리로 포근하고 따뜻한 아이템이다.


집업점퍼 밑단 일부분에만 밴딩 처리하여 편안함과 디자인적으로 세련된 디테일을 적용했다. 래글런 어깨와 부담스럽지 않은 블루종 스타일이 세련된 시티 캐주얼 감성을 자아낸다. 팬츠의 경우 밑단 스트링으로 취향에 맞게 연출할 수 있으며 부담스럽지 않는 자연스러운 핏의 파라슈트 팬츠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위뜨의 ‘소프트모달 워치홀 긴팔티’는 프리미엄 모달 소재와 손목 워치홀 디테일로 러닝 등의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라이트베이지, 초코, 다크블루의 내추럴한 컬러감과 초경량 모달 스판 소재로 자극 없이 부드럽고 가벼워 야외 운동 시 이너로 갖춰 입기에도 좋다. 또한 운동 전후 급격한 체온 변화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고, 적당한 길이감으로 어떤 하의와 매치해도 자연스럽다. 손목 부분에 워치홀을 넣어 기능적으로 편리하고 흔들림 없이 퍼포먼스에 집중할 수 있다.

 

조혜선 위뜨 사업 총괄 수석부사장은 “새해 운동에 맞는 감도 높은 컬러와 디자인, 남다른 핏, 피부까지 생각한 프리미엄 소재까지 모두 놓치지 않은 위뜨의 애슬레저 라인업으로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경험하며 즐겁게 운동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