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케이뷰티랩, 닥터이지원 공식 유통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26.01.14
Copy Link
 09시 예약송출 (1).png)
안티에이징의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다. 과거에는 ‘얼마나 빠르게 달라지는가’에 집중했다면, 이제는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얼마나 오래 관리할 수 있는가’가 소비자의 핵심 기준이 됐다. 강한 자극을 앞세운 제품이 일시적인 주목을 끌 수는 있지만, 결국 소비자의 선택을 지속시키는 것은 사용의 현실성과 편안함이기 때문이다.
유통 전문 기업 엠케이뷰티랩(MK뷰티랩)은 페이스 리프팅 솔루션 브랜드 닥터이지원(Dr.EZone)을 공식 유통한다고 14일 밝혔다.
엠케이뷰티랩(MK뷰티랩) 측에 따르면 닥터이지원은 기존 바르는 제품 중심의 홈케어에서 벗어나, 밴드와 패치로 구성된 ‘2-Step(라인+포인트)’ 구조를 통해 사용 흐름을 명확히 하고 일상 속 관리 부담을 획기적으로 낮췄다.
특히 닥터이지원은 제품 개발 단계부터 전문가의 시각을 담았다. 브랜드 측은 휴젤 창업에 참여하고 국산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 개발 과정에 참여했던 신용호 원장이 제품 개발 및 사용성 검토에 함께했으며, 전문가의 경험을 바탕으로 단정적인 결과만을 내세우기보다, 매일의 루틴에서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는 안정적인 사용 구조를 설계하는 데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엠케이뷰티랩 관계자는 “품질의 핵심은 ‘기다림’에 있다. 닥터이지원은 2주간의 ‘336시간 공정’을 통해 반복 사용 환경에서의 품질 균일성을 확보했다. 이 공정은 단순한 제조 대기 시간이 아니라, 원료 배합이 완전히 안정될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을 들여 사용감의 편차를 줄이는 품질 설계 단계다. 반복적으로 사용하는 루틴형 제품인 만큼, 사용자가 체감하는 촉감과 밀착감을 일정하게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판단에서다.”라고 전했다.
이어 “닥터이지원이 지향하는 슬로우 에이징은 ‘강한 한 번’이 아니라 ‘꾸준히 쓸 수 있는 조건’을 만드는 것”이라며, “소비자들이 특별한 날만 찾는 제품이 아닌, 생활 속에서 매일 함께하는 루틴형 홈케어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닥터이지원의 상세 정보는 공식 유통 판매사 엠케이뷰티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