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놉티, 첫 코스메틱 신제품 ‘레놉티 세븐 콜라겐 시그니처 마스크’ 론칭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26.01.13 ∙ 조회수 314
Copy Link

프리미엄 콜라겐 전문 브랜드 ‘레놉티’가 약 1년 6개월 만에 신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의 새로운 확장에 나선다. 레놉티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그동안 이너뷰티 중심으로 구축해온 ‘프리미엄 콜라겐 전문성’을 코스메틱 라인으로 처음 확장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레놉티의 첫 코스메틱 신제품인 ‘레놉티 세븐 콜라겐 시그니처 마스크’로, 탄력과 리프팅 케어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레놉티 관계자는 “먹는 콜라겐에서 쌓아온 원료 기준과 배합 철학을 바르는 제품에도 그대로 적용했다”며 “한 장으로 탄력 중심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배합을 설계했다”고 밝혔다.
‘레놉티 세븐 콜라겐 시그니처 마스크’는 브랜드가 강조해온 ‘프리미엄 콜라겐 포뮬러’를 기반으로, 7종 콜라겐 1만ppm, 보르피린 5000ppm, 엑소좀 1000ppm을 함께 담은 3중 배합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피부 탄력과 리프팅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제품 컨셉을 기획했으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탄력 루틴을 완성할 수 있도록 사용 편의성에도 힘을 줬다.
레놉티 관계자는 “레놉티는 프리미엄 콜라겐 전문 브랜드로서 ‘탄력’이라는 본질에 집중해 왔다”며 “이번 마스크팩은 레놉티가 처음 선보이는 코스메틱 제품인 만큼, 기존 제품과는 확실히 다른 ‘프리미엄 탄력 케어’ 경험을 제안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레놉티만의 원료 기준과 배합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너뷰티와 코스메틱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콜라겐 솔루션 브랜드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레놉티 세븐 콜라겐 시그니처 마스크는 레놉티 공식 자사몰에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정식 판매는 1월 20일부터 시작된다.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