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최대 80%' 진도·사바티에 등 신세계 대전점서 '모피 고객 초대전' 진행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26.01.07 ∙ 조회수 585
Copy Link

신세계(대표 박주형)의 신세계백화점 대전 아트앤사이언스에서 9일부터 15일까지 '유명 모피 연합 고객초대전'을 진행한다. 참여 브랜드는 '진도모피' '윤진' '디에스퍼' '사바티에'로 최대 80%까지 할인한 모피 상품과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특히 아트앤사이언스 지점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상품이 눈에 띈다. 윤진과 디에서퍼는 밍크 베스트, 진도모피는 후드 피메일 재킷, 사바티에는 시어드 밍크 후드 베스트를 준비했다.
이번에 참여하는 브랜드 중 디에스퍼와 사바티에는 퍼마크(FURMARK) 시스템을 도입한 것으로 유명하다. 소비자가 퍼를 구매함에 앞서 윤리적으로 사육해 생산하고 유통된 것인지 일련의 과정을 한 눈에 직접 체크할 수 있는 인증 제도다.
퍼 생산 과정을 투명하게 관리해 지속가능한 비즈니스가 이뤄질 수 있도록 2021년, 국제모피연맹(IFF)에서 시작한 제도다. 동물복지 기준 준수, 정부 허가를 받은 농장의 합법적 생산, QR 코드를 통한 생산 이력 증명 등을 보장한다.
신세계백화점 측은 "고품격 모피를 찾는 고객을 공략하기 위해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모피를 구매하려는 소비자에게도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