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앤씨, 얼루어코리아 정기구독자 대상 겨울 스킨케어 선물 이벤트 진행

패션비즈 취재팀
패션비즈 취재팀 기자
26.01.05 ∙ 조회수 412
Copy Link

트리앤씨, 얼루어코리아 정기구독자 대상 겨울 스킨케어 선물 이벤트 진행 27-Image


극한 환경 원료를 기반으로 한 K-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트리앤씨(TREEANNSEA)가 글로벌 뷰티 매거진 얼루어(Allure)의 한국판 Allure Korea와 함께 정기구독자를 위한 겨울 시즌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월 21일까지 얼루어코리아 공식 홈페이지(allurekorea.com)를 통해 1년 이상 정기구독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선착순 40명에게 트리앤씨의 대표 스킨케어 3종과 ‘샌드 볼 테라피 도자기 괄사’를 증정한다.

 

겨울철 찬 기온과 건조한 실내 환경, 난방으로 인한 열감은 피부 속 수분 손실을 가속화시키는 주요 요인이다. 트리앤씨는 이러한 계절적 피부 고민에 대응하기 위해, 세안부터 보습, 마사지까지 이어지는 ‘수분 집중 케어 루틴’을 이번 이벤트 구성으로 제안했다.

 

증정 제품은 ▲세안과 동시에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사막소금 팩클렌저 ▲피부 결을 정돈하며 수분을 채워주는 북극 바이옴 히알루론 토너 ▲고보습 수분 케어를 돕는 북극 바이옴 히알루론 세럼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얼굴 부기 완화와 라인 케어에 도움을 주는 샌드 볼 테라피 도자기 괄사를 더해, 겨울철 데일리 홈 케어 루틴을 완성했다.

 

얼루어 에디터는 “겨울철 피부는 겉보다 피부 속 수분 밸런스 관리가 중요하다”며 “이번 얼루어 정기구독자 이벤트를 통해 트리앤씨의 대표적인 수분 솔루션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트리엔씨는 사막, 북극, 마다가스카르 등 극한 환경 살아남은 식물과 미생물에서 유래한 원료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스킨케어 라인업을 중심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최근 겨울 시즌을 맞아 보습 중심 제품과 홈 케어 아이템을 강화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있다.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