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디스커버리, 신학기 ‘라이크 에어 백팩’ 출시… 문샤넬 화보 공개
김현수 기자 (laceup@fashionbiz.co.kr)
26.01.05 ∙ 조회수 738
Copy Link

F&F(회장 김창수)의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이 신학기 베스트 아이템 ‘라이크 에어 백팩’ 컬렉션을 출시하며 걸그룹 피프티피프티 문샤넬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중·고등학생을 위한 신학기 아이템인 이번 컬렉션은 ‘라이크 에어 노바 백팩’과 ‘라이크 에어 원더 백팩’으로 31L 대용량 수납력과 경량성이 특징이다.
이번 화보는 새 학기를 준비하는 문샤넬의 일상을 담아내, 공기처럼 가벼운 착용감과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전달한다. 두 제품 모두 내부·외부 오거나이저 포켓을 갖춰 태블릿PC와 17인치 노트북까지 수납 가능하며, 무선 이어폰 등 작은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탈부착 파우치도 함께 제공한다.
기존 로빅에어 대비 원단 중량을 감소시킨 뉴 로빅에어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경량성을 업그레이드했다. 학생들을 위한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빠르게 땀과 열을 배출하는 에어-백(AIR-100) 몰드 등판에 적용해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숄더 패드 디테일을 강화했고 스트랩은 잠금 버클로 고정이 가능해 활동 시 끈 풀림의 불편함을 방지했다.
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중·고등학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기능성과 디자인으로 신학기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라며 “뿐만 아니라 일상과 캠퍼스 어디서나 활용할 수 있는 23L부터 33L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라인업도 함께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혔다”라고 말했다.

김현수 기자 laceup@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