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어패럴, KLPGA 스타 이가영 프로와 의류 후원 계약 체결

캘러웨이골프코리아(대표 알렉스미첼보즈맨)에서 전개하는 ‘캘러웨이어패럴’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의 정상급 선수 이가영 프로와 2026 시즌부터 공식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이 프로는 기존의 장비 후원에 더해 의류까지 후원 범위를 확대하며, 캘러웨이의 퍼포먼스 철학을 기어와 어패럴 전반에서 함께 구현해 나가게 된다.
이 프로는 정교한 아이언 샷과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강점으로 KLPGA 투어 통산 3승을 기록했으며, 2025 시즌 상금 랭킹 9위에 오르며 TOP 10에 이름을 올린 실력파 선수다.
그동안 캘러웨이골프의 최신 드라이버와 아이언, 퍼터 등을 사용하며 장비의 우수성을 입증해 온 이 프로는 이번 의류 후원 계약을 통해 캘러웨이어패럴이 추구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가치를 필드 위에서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캘러웨이어패럴은 기능성 소재와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결합해 선수들이 경기 내내 최상의 컨디션과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캘러웨이골프코리아 관계자는 “이 프로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끊임없이 발전하는 플레이 스타일이 캘러웨이어패럴의 브랜드 방향성과 높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했다”며 “장비와 의류 전반에서 캘러웨이와 함께하는 이 프로가 2026년 KLPGA 투어에서 더욱 경쟁력 있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프로는 2026 시즌 개막전부터 캘러웨이어패럴의 새로운 시즌 컬렉션을 착용하고 KLPGA 투어에 출전할 예정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