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신규 컬러 5종 더한 ‘T90 천연가죽 리미티드 팔레트 에디션’ 출시

퍼시스그룹(대표 배상돈 박광호)의 프로그레시브 시팅 솔루션 '시디즈'가 퍼포먼스공학 의자 T90의 프리미엄 천연가죽 소재에 신규 컬러를 적용한 ‘리미티드 팔레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시디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T90 천연가죽 리미티드 팔레트 에디션’은 50년 전통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죽 브랜드 '마스트로또그룹'과 '몽떼벨로'의 헤리티지를 담은 최상급 천연가죽을 마감재에 적용했다. 소가죽 특유의 깊이 있는 색감과 은은한 광택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의자 하나만으로도 공간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한다. 여기에 고급 가공 공정을 더해 가죽 표면의 균일도와 촉감을 한층 끌어올려, 의자에 앉는 순간 신체를 부드럽게 감싸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T90 천연가죽 리미티드 팔레트 에디션은 그레이시민트, 드라이로즈, 데이지옐로, 틸블루, 딥네이비 총 5종의 새로운 색상으로 구성했다. 공간과 잘 어우러지는 색상부터 트렌디한 색상까지, 소비자가 인테리어 분위기와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지가 확장됐다.
의자 하나만으로도 공간에 세련된 인상을 더하며, 업무 공간은 물론 주거 공간에서도 인테리어 포인트로 활용 가능하다. T90 천연가죽 리미티드 팔레트 에디션은 시디즈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시디즈 브랜드 담당자는 “새롭게 출시된 T90 천연가죽 리미티드 팔레트 에디션은 인체공학 기술을 기반으로 설계되어 편안한 착석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신규 컬러를 통해 의자 하나만으로도 공간의 분위기까지 변화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며 “2026년 새해를 맞아 업무와 학습 환경을 새롭게 정비하려는 고객들이 시디즈 의자를 통해 삶의 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고, 집중과 휴식이 균형을 이루는 한 해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