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허재훈·장윤정·석정현 3인, 하이라이트브랜즈 상무 승진
![[인사] 허재훈·장윤정·석정현 3인, 하이라이트브랜즈 상무 승진 89-Image](https://www.fashionbiz.co.kr/images/articleImg/textImg/1767339023484-collage22.jpg)
왼쪽부터 허재훈 상무, 장윤정 상무, 석정현 상무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새해를 맞아 3인의 상무 승진 인사를 발표했다. 대상자는 허재훈 브랜드 통합 영업총괄 상무, 장윤정 브랜드1부문 상품 총괄 상무, 석정현 브랜드1부문 마케팅 총괄 상무다. 이번 승진은 '코닥어패럴' '시에라디자인' '디오디 등 신규 브랜드 부문의 선전과 더불어 성수, 명동, 광장시장, 을지로 등 이색 상권에 브랜드 컬러를 잘 담은 유통 전략의 성과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
먼저 허 상무는 고객의 소리와 영업 현장에서의 다년간 노하우를 가진 인물로 브랜드 개별유통 전략에 특히 뛰어난 감각을 가지고 있다. 이랜드와 데상트코리아 등에서 라이프스타일부터 스포츠 브랜드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 영업 총괄을 역임했다.
장 상무는 기획과 디자인, 브랜드를 한 축에 꿰어 연결하고 세부 디테일을 잘 살리는 실전형 리더로 알려져 있다. 푸마코리아, 데상트코리아에서 상품 기획을 담당했으며 하이라이트브랜즈 내에서는 코닥어패럴과 시에라디자인의 론칭을 주도한 브랜드 매니저였다. 현재는 시에라디자인과 디오디의 상품 총괄 BM으로써 활약 중이다.
석 상무는 통합형 마케터로 업계 내에서 유명한 인물이다. 브랜드의 맥락을 설계하고 콘텐츠로 시각화해 온·오프라인 접점 전반에서 소비자 행동까지 연결하는 다층적 활동으로 잘 알려져 있다. 광고대행사와 캐주얼 브랜드를 거쳐 스포츠 마케팅 전 분야를 섭렵한 마케터로 '데상트' '르꼬끄스포르티브' '엄브로' 등의 마케팅을 담당한 디렉터 출신이다. 하이라이트브랜즈에서는 시에라디자인과 디오디의 론칭 멤버로 현재 코닥어패럴, 시에라디자인, 디오디의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