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어 마노모스, 10주년 맞아 ‘조지’ 신규 컬러 공개

마노모스(대표 한대길)의 국내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 ‘마노모스(MANOMOS)’가 론칭 10주년을 맞아 대표 모델인 ‘조지(George)’의 신규 컬러를 공개했다. 총 11가지로 확장된 컬러 팔레트는 지난 10년간 마노모스가 구축해온 디자인 철학을 집약적으로 보여주며, 브랜드가 지향하는 모던 포멀 감성을 보다 대담하게 풀어냈다.
2015년 첫 선을 보인 조지는 마노모스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모델이다. 이번 신규 컬러는 기존의 정제된 ‘모던+포멀’ 무드를 기반으로, 보다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트렌디+포멀’ 콘셉트를 제안한다. 구조적인 실루엣 위에 더해진 깊이 있는 컬러감은 착용자의 개성을 선명하게 드러내며, 익숙함과 새로움이 공존하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반영한다.
조지는 2026년을 앞두고 새로운 컬러 라인을 선보이며, 디자인과 착용감을 동시에 고려한 커스텀 요소를 강화했다. 아세테이트와 메탈 소재를 조합해 절제된 우아함과 입체적인 실루엣을 구현했으며, 매트·메탈 라인과 함께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인 티타늄 라인으로 구성된다. 특히 티타늄 라인은 사이즈를 다양화해 보다 폭넓은 고객층을 아우른다.
뉴 룩북, 성수 쇼룸 '룸84' 공간 무드 반영해
함께 공개된 룩북은 리뉴얼된 성수 쇼룸 ‘ROOM84(룸84)’의 공간 무드를 반영했다. 강렬한 레드와 블랙의 대비, 정적인 포즈, 슬릭한 스타일링이 어우러진 비주얼은 하이엔드 패션 매거진을 연상시키며, 룸84의 공간미와 조지의 구조적인 실루엣이 만나 강한 시각적 긴장감을 완성한다.
조지 신규 컬러는 마노모스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주요 입점몰, 성수 쇼룸 룸84와 마노모스안경 건대 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두 매장에서는 검안 및 시력 검사, 피팅 서비스는 물론 국내외 콘택트렌즈와 안경 렌즈를 함께 취급한다. 특히 성수 쇼룸 룸84는 렌즈 제조실과 검안실을 새롭게 갖춘 하이브리드 공간으로 리뉴얼돼, 브랜드의 전문성과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화했다.
마노모스는 매달 새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며, 공간 전반에 흐르는 정제된 미학으로 브랜드 세계관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