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부터 체험까지 '진도모피' 하이엔드 퍼 팝업 진행

진도(대표 임병남)의 '진도모피'가 오는 1월 9일부터 18일까지 현대백화점 본점 5층 퍼 라운지에서 하이엔드 퍼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고급 소재를 사용하는 하이엔드 브랜드 소브린 세이블을 비롯해, 진도모피의 기술력과 장인정신이 집약된 진도 라인, 그리고 트렌드를 반영한 섬세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진도 에센셜까지, 세 가지 브랜드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구성됐다.
특히 소브린의 세이블은 최상급 원료와 정교한 공정을 바탕으로 진도모피 하이엔드 라인의 정점을 보여주며, 진도 라인은 오랜 시간 축적된 기술력과 장인정신을 통해 브랜드의 근간을 제시한다. 여기에 진도 에센셜은 현대적인 감각과 실용성을 더해 일상 속에서도 진도모피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이번 행사는 진도모피가 지향해온 하이엔드 철학부터 라이프 스타일까지 아우르는 브랜드 스펙트럼을 한 자리에서 조망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로,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세 가지 라인을 비교하며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특히 이번 팝업에서는 방문 및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참여형 콘텐츠가 마련된다. 고객이 직접 이니셜을 선택해 제작에 참여하는 커스터마이징 이니셜 키링 프로그램을 통해 나만의 특별한 퍼 아이템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본사 패턴실에서 전문 인력이 현장에 파견돼 브랜드의 기술력과 장인정신을 직접 경험 할 수 있는 스페셜 맞춤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고객이 제작과정에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된 이번 프로그램은 진도모피만의 정교한 패턴기술과 차별화된 제작 노하우를 가까이에서 체감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마련됐다. 진도모피는 이번 현대백화점 본점 팝업을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과 하이엔드 경쟁력을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