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스, 중기부 ‘2025 K-브랜드 글로우 위크’ 참가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25.12.30 ∙ 조회수 359
Copy Link

프리미엄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셀럽스(CELLUPS)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한 ‘2025 K-브랜드 글로우 위크(BRAND GLOW WEEK)’에 참가해, K-뷰티 대표 기술 기반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선보였다.
‘K-브랜드 글로우 위크’는 K-뷰티를 비롯해 패션·라이프·푸드 등 K-소비재 분야의 수출 유망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소개하는 행사로, 민관 협력을 통해 발굴한 중소벤처기업 제품을 집중 조명해 해외 판로 확대를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 관련 팝업스토어인 'K-브랜드 글로우 팩토리(K-BRAND GLOW FACTORY)'는 12월 18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되었다.
셀럽스는 이번 행사에서 피부를 부위별로 정확히 설계하는 케어 개념과 이를 구현하는 세계 최초 특허 기술 ALFUS를 중심으로 브랜드 철학을 소개했다. 특히 참가 기업 중 유일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 참여하며 눈길을 끌었고, 일상에서도 전문적인 관리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디바이스 설계 방식과 EASY FOCUS라는 사용 편의성을 현장 체험을 통해 전달하며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셀럽스 관계자는 “이번 ‘K-브랜드 글로우 위크’ 참여는 셀럽스가 추구해 온 홈 뷰티 디바이스 기술력이 공식적인 무대에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독보적인 피부 설계 철학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 있는 K-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셀럽스의 제조사인 코러스트는 국내 의료기기 전문 제조 기업으로,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력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된 바 있다. 코러스트는 다년간 축적한 의료·미용기기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셀럽스의 디바이스 설계부터 생산까지 전 과정을 담당하고 있다. 이러한 제조 역량을 기반으로 셀럽스는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품질 경쟁력을 확보했으며, 향후 K-뷰티 디바이스 시장을 새롭게 이끌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