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로라, 2025 K-브랜드 글로우 어워즈 수상... K-수출전략품목 패션 부문
.jpg)
바이와이제이(대표 전혜진)에서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의 영 클래식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한 ‘2025 K-브랜드 글로우 어워즈’에서 K-수출전략품목 패션 부문을 수상했다.
이번 어워즈는 중소벤처기업부가 K-소비재 수출 유망 중소기업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추진 중인 ‘2025년 K-수출전략품목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민관 협력을 통해 선발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로라로라는 패션 분야에서 글로벌 확장 가능성과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아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로라로라는 서울 성수동에서 열린 ‘2025 K-브랜드 글로우 위크(BRAND GLOW WEEK)’에 참여해 브랜드별로 출품된 키 아이템 중 ‘Maison de Rola’ 라인의 제품을 대표 아이템으로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로라로라만의 프렌치 무드와 클래식한 감성을 담아낸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디자인 방향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jpg)
이번 수상은 K-뷰티 중심으로 성장해온 K-소비재 수출 흐름 속에서 패션 분야의 경쟁력을 입증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로라로라는 단순한 트렌드 브랜드를 넘어, 지속 가능한 디자인과 명확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확장 가능한 K-패션 브랜드로 평가 받았다.
로라로라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K-수출전략품목’ 패션 부문 대표 브랜드로서 글로벌 유통 및 해외 판로 확대를 본격화할 계획이다.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인 ‘Maison de Rola’를 중심으로, 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며 K-패션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어워즈 시상식에 참석한 전혜진 바이와이제이 대표는 “이번 수상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꾸준히 구축해온 로라로라의 방향성이 의미 있게 평가된 결과”라며, “앞으로도 로라로라만의 감성과 기준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을 향한 행보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